2011년 5월 5일 목요일

화이트 캐슬 주문 온라인으로 제공하지만 당신이 떠나 만드는위한 소파 픽업

URL에 뉴스를 재미있는 :http://www.engadget.com/2011/05/04/white-castle-offers-online-ordering-but-makes-you-leave-couch-fo/:
당신은 햄버거을 갈구 해 또한 동료 인간들과 상호 작용을 최소화하고 싶어? 그럼 유니콘은 흰 기사를 타고 화이트 캐슬의 새로운 온라인 주문 서비스의 형태에 도착했다. 생각은 아직 준비가 덜 - 영국으로 편리으로 도미노의 SMS는 주문 이 기능은 위치에 미국 400 전부 압연 아웃합니다. 웹사이트는 당신이 그러나 당신이 제발 "당신의 색 정의"수, 그것은 또한 다시 1,190,000달러 당신을 설정합니다 1000000 베이컨 체다 슬라이더를 의미 수량에 예쁜 (? 또는 존재하지 않는) 높이 제한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배가 당신은에 따라 버그 또는 기능을 수 있습니다. 슬프게도, 아무리 큰 고객님의 주문 당신은 여전히​​ 햄버거를 데리러 공동 가야 겠어 - 배달 여전히 아름다워, 아름다운 꿈입니다. 아마도 그들은 함께 파트너 수있는 MIT의 인쇄 주문형 온 서비스.

화이트 캐슬 주문 온라인으로 제공하지만 보상해 - 떠나 네가 고르 소파가 원래에 출연 Engadget 동부 서머 타임에 2011년 5월 4일 (수) 21시 49분 0초. 우리의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피드 사용에 대한 조건을 .

블로그 바로가기 져 데일리 | 출처 화이트 캐슬 | 이 이메일 |의 댓글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