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5월 5일 목요일

소름 끼치게! 대학생 애들은 교실에서하는 iPads 좋아해

URL에 뉴스를 재미있는 :http://www.engadget.com/2011/05/04/shocker-college-kids-like-having-ipads-in-the-classroom/:

전자 독자가 충분하지 수 있습니다 프린스턴 대학의 빛나 홀 ,하지만 학생과 교수 대학에서 오클라호마 주에 대한 그들의 발뒤꿈치 위에 머리를 떨어 졌어요 iPads . 지난 가을, 학교는 iPad 파일럿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강의실과 교실, 소수의 위패를 도입했습니다. 이번 연구에 참여 교사들은 학생들이 전통적인 교과서는 그들의 삶의 절감을 지출하지 않아도 평가하면서 그들은, 모든 교육용 소프트웨어 애플의 앱 스토어에서 사용 가능한 혜택 말했다. 파일럿 프로그램의 끝에 collegians의 전체 75 %는 우리가 그 개선의 대부분은 강의 노트 사이에 TweetDeck을 확인하는 자신의 새로운 능력에서 나온 것을 추측에도 불구하고 iPad들이 수업 경험을 "크게 향상된"고 말했다. 의견이 눈에 띄게 많은 전자 리더로서 장치의 가치에, 그러나, 분할되었다. 다른 사람의 경험과 실망이 좀 있었다 반면 어떤 사람들은 자주 그들이 예상대로 읽고 그것을 사용하지 않은 말은, 한 곳에서 모든 도서를 즐거워했다. 우리의 옛 졸업생 - 병역 기피자의 자아가 완전히 관계 수 있습니다. 비디오 및 홍보는 휴식 시간 후에,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소름 끼치게를 읽고 계속! 대학생 아이들이 교실에서 iPads 마음 데

소름 끼치게! 교실에서 iPads 데 같은 대학 애들이 원래에 출연 Engadget 동부 서머 타임에 2011년 5월 4일 (수) 14시 54분 0초. 우리의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피드 사용에 대한 조건을 .

블로그 바로가기 MacNews | 출처 BusinessWire | 이 이메일 |의 댓글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