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6월 6일 월요일

켜져 : 윈도우는 창문을 잃으으로

URL에 뉴스를 재미있는 :http://www.engadget.com/2011/06/05/switched-on-as-windows-loses-its-windows/:
매주 로스 루빈은 기여 켜져 기술에 대한 소비자 칼럼,.

당신은 혁명을하고 싶다고 말했어? 글쎄, 너도 알겠지만 ... . 당신은 환자 Windows 사용자라면 하나를 얻을 수 있습니다. 와 윈도우 여덟째 주요 릴리스 (적어도 수학의에 따라 마이크로 소프트), 그 이름이 은유지고 있습니다. 첫 번째 "윈도우"창문을 피하다에 - - 윈도우 전화 번호 7의 뿌리 기본 봐 세고 Media Center의 겉핥기로, 윈도우의 차기 메이저 버전은 초기 사용자 인터페이스의 점검을 표시합니다. 사실, 그것은 애플이 맥 OS X 및 개조, 축소 다운 부두와 아이콘을 보존하고, 사이 또는 Mac OS 9과 Mac OS X의 사이에 만든 것보다 훨씬 더 근본적인 출발이다

애플과 MS의 접근 방식은 하나 이상의 방법으로 비슷 - 각각의 PC에 하나의 운영 체제와 휴대폰에 대해 다른가 있습니다. 분명하지만, 오랜 운영 체제 라이벌 tablets와 다른 tacks 앗아 갔네.

계속이 켜져 자료 : 창문으로 윈도우지면

켜져 : 윈도우 다른 이름으로 윈도우지면 원래에 출연 Engadget . 2011년 6월 5일 (일) 동부 서머 타임 18시 00분 0초에 우리의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피드 사용에 대한 조건을 .

블로그 바로가기 | | 이 이메일 |의 댓글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