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6월 6일 월요일

Slashdot에 물어보세요 : 판매에 기여에 대한 기술 사람을 보상?

URL에 뉴스를 재미있는 :http://rss.slashdot.org/~r/Slashdot/slashdot/~3/do8kFnYfTUc/Ask-Slashdot-Compensating-Technical-People-For-Contributing-to-Sales:
이는 우리가하려하는 멋진 기업 말을 의미없이 우리의 엔지니어링 팀을 강화할 좀처럼 판매를 생각하는 - 구름 - 예이 난 IT 컨설팅 회사에서 일하 최근에 나는 우리의 엔지니어링 컨설팅 팀을 지휘가 주어 졌어 "글을 쓴다 대신 사람들이 순수하게 지향 서비스되고. 명확히하기 위해, 우리의 기술 사람들은 고객이보고 그러나 때, / 그들은 종종 우리의 영업팀과 관련 사업 / 네트워크 새로 고침 보완적인 판매를위한 기회를 볼 때 신뢰할 수있는 조언자로서 고객이 많이됩니다 그들은 판매 사람 '때문에 고객들은 단지 그들의 돈은 그들을 경감에 관심이있는 것 같아 판매 명, 그들은 항상 입을 다물, 내가 관심있어 무엇 Slashdot에 커뮤니티는 우리가이'영업을위한 엔지니어링 팀을 보수하는 방법의 생각 (어쨌든 판매 사람들에게 우리에게 수수료 비용 것이다) '작품은 판매 사람들이 살고위원회에 죽고 결국 때문에 판매 및 기술 직원 사이의 원한을 육성하지 않는 방법 인치 어디 이런 환경에서 일한 사람은 무엇을 했나요 당신의 경험을 작품 / 어쩌려 사용할 수 있습니까? "

소설이 읽기 더 Slashdot에에.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