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6월 5일 일요일

메르세데스 - 벤츠는 수소 동력에 F - 셀 세계 드라이브를 완성하지만 자체 연료를 데리러 갔었

URL에 뉴스를 재미있는 :http://www.engadget.com/2011/06/04/mercedes-benz-completes-hydrogen-powered-f-cell-world-drive-but/:
의 1 월 디트로이트 자동차 쇼 , 메르세데스 - 벤츠가 간절히로 차량 증명 생존을의 연료 전지 맹세하고, 자동차를 세포에 F - 파워 오프는 수소 보여주 세계의 주위에 그들의 운전 세 . 그리고 지금, 총 18,641 마일 나중에, 그것은 완성의 그 회사의 스투 트가 르트 본부에 안전하게 집에 도착 주항. 이 연료 전지는 황금 시간대에 대한 준비가되어 증명합니까? 음, 여행, 그리고 네 대륙을 충당하기 위해 70 일 운전 찍은 차량 '범위는 그냥 끝내고 4백마일에서 밖으로 얹어 - Kazahkstan 인치 그러나 MB를 단 200 충진 역 전세계가 없습니다 인정하고, 대부분의 경우에 F - 세포 태그 모바일 따라 급유 장치에 의존했다. 이 회사는 자사의 인프라를 희망 운행 - 충진 시범됩니다 박차 개발에 : 소유 쉽게 연료 보급해야 느끼지 못해서 수있는 연료 당신이 자동차를 셀 - DeLorean 비행 1,885인치 전체 붕괴를 얻으려면, 휴식 후 벤츠 홍보를 참조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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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르세데스 - 벤츠는 수소 동력에 F - 셀 세계 드라이브를 완성하지만 연료가 자신은 있었을 가지고 원래에 출연 Engadget 동부 서머 타임에 2011년 6월 4일 (토) 17시 3분 0초. 우리의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피드 사용에 대한 조건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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