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6월 5일 일요일

Slashdot에 물어가 :로 이동 샤 - 512 길은 없나요?

URL에 뉴스를 재미있는 :http://rss.slashdot.org/~r/Slashdot/slashdot/~3/3oT_E9ZJxfU/Ask-Slashdot-Is-SHA-512-the-Way-To-Go:
crutchy 내가 너무 샤 - 512 암호화를위한하려면 openssl을 사용하여 인증서를 만들었습니다. 나도 샤에 대해 잘 몰라 (저는 위키백과에서 기억할 수있는 비트 제외), 전 SSL 암호화에 대해 정말 피해 망상있어 내 보안 웹사이트를 설정하는 때 "기록 하지만 난 당신이 문제 (또는 비용) SSL을 설정, 당신은뿐만 아니라 바로, 당신이 얻을 수있는 좋은 결과를 위해 갈 수 있나요? 또한, 필요한 암호화의 최소 수준의 것입니다 무엇에 가서면 그림 말하자면, 온라인 뱅킹? 내가 읽은 대한 샤 - 1, '깨진'얼마나하지만 많은 시간이 필요한 것을 나는 아직도 그것을 말할 수 있습니다. 뭐라고이 기능의 실제 인터넷에 실질적인 위험이 무엇입니까?겠습니까 압연의 일​​종 각각의 SSL 암호화 스트림이 즉시 생성 자체 개인 / 공개 키 쌍을하고 있으며, 암호 및 은행 계좌 번호 같은 것들이 깨진되었고 여러으로 전송 가능한 다음 단계로,이 열쇠는 다른 개인 / 공개 키 쌍이있는 스트림? 이것은 물론 것이지만, (또는 우리는 구글의 도서에서 잎 걸릴 수 있습니다 단지 그 일을 위해서만 설계된 별도의 서버 클러스터를) 다음 키를 생성하기 위해 더 많은 서버 툴툴 거리는 소리가 필요하다면 컴퓨팅 성능이 제한 요소의 안보에 위협이되었다 이 해시는 처음부터 문제가되지 않을 것이다. " (아래 계속.)

소설이 읽기 더 Slashdot에에.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