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6월 9일 목요일

Razer는 히드라가 E3를 2011과 6400dpi 듀얼 센서 쥐를 막대기 totes, 우리는 손이 - 어서

URL에 뉴스를 재미있는 :http://www.engadget.com/2011/06/08/razer-totes-hydra-sticks-and-6400dpi-dual-sensor-mice-to-e3-2011/:

Razer의 Sixense 전자파 측정치가 포털 intradimensional 던졌다의 주위에 많이 있지만, CES에서 아쉽게도이 회사는 연극 우리를 보낼 리가 없습니다. 2011 E3 행사에서 오늘은 그러나, 우리는 마침내 정권을 넘겨했다. 그 쌍둥이 2 포탈 스틱 아르 인상적인 반응에 대한 특별히 만든 Sixense 수준에서 정확하고 공기를 통해 개체를 물리적으로 던지면 손목 많이의 하, 블록 밖으로 육체적 운동의 재미 조정 포털의 트위스트와 함께. 그러나, 우리는 게임 밖은 특히 그것이 다른 이야기 거리가 될 수도, 막대기와 함께 작동하도록 설계는 인상을 가지고. 오른쪽 스틱을 흔들며 주위에 있지만, 마우스 커서를 제어하기위한 아주 적절하게 작동 우리가 윈도우에 빠져 나가서 때,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 스틱 - 사실, 컨트롤은 운영 체제와 다른 게임에서 작동하도록 데스크톱 클라이언트에서 별도로 매핑해야 또는 프로그램. 우리는 많은 PC 게이머는 여기에 180의 범위와 유선 밧줄를 기억해 생각하지 않지만, 그것은 큰 화면에서 게임을 다시 차고 기대 자들을 제한할 않습니다.


우리는 또한 새로운 방법을 알아 4G "듀얼 센서 기술을 것입니다 압연있어"새로운 Razer하려고 맘바황제의 바로 게이밍 마우스 - 그건 쌍 레이저 센서에 대한 더 정밀 센서 광학 때 표면에 올려지는 생쥐에서 고급 처음 인칭 슈팅 mousing 기법, 6400dpi 추적을 언급하지 않기 위하여. 우리는 편리한 Razer 맘바와 스핀을 위해 갔고, 우리는 바로 사랑에 빠진 - 결승선을 향해 격렬 또는 mousepad 단순히 빠른 머릴 쏠에 대한 시도를 통해 그것을 쳤어요 우연히 주위에 있는지 여부를 우리가 떨어져 있던 마우스를, 그것은 우리와 있었다. 커서가 허용하는 경우 매우 빠르게 드롭하지만, 그리고 원래 맘바가와 비교하지 않고 양반아 없어, 이건 그냥 얼마나 잘 말씀 드리기 어려워요. 다행히 그렇게 많이 귀하의 구매 결정 요인이 안 될 : 당신은 130달러 맘바 또는 80달러 황제에 대한 똑같은 그들은 이번 달 선반을 맞았을 때 지불할 거예요. 홍보 휴식 시간 후.

2011 E3 행사 쥐를 계속 센서 하이 드라 스틱과 6400dpi 듀얼 totes을 읽는 Razer의, 우리가 가서 실습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