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6월 9일 목요일

Slashdot에 물어보세요 : 어떤 다른 사람의 이메일 주소를 가진하나요?

URL에 뉴스를 재미있는 :http://rss.slashdot.org/~r/Slashdot/slashdot/~3/jcz3W-r8-Kk/Ask-Slashdot-What-To-Do-With-Other-Peoples-Email:
. vrimj "난 가끔 내가 내 firstname.lastname @ gmail.com 계정 이건 사람이하는 경우에는 심각한 문제가 아니라 다른 사람의 이메일을 / 마지막 이름 조합을 일반 충분히 이름을 기록, 난 그들이 알고하자 내가 거기 깨달았 전에 그들이 그것을 수정. 제가하는 데 큰 문제는 회사와 웹사이트이다. 이러한 이메일은 종종 내가 빨리 메모를 다시 보낼 수있다는 뜻 노 회신입니다. 난 세 달 동안 사람의 신용 카드 청구서를 가지고 그 길밖에 있지만 회사 (내가 먼저 이메일의 몇 가지 시도)를 호출. 최근 내가 누군가의 아이는 웹사이트 가입에 대한 통지를 받았어요.하지만 어떤 옵션이 없습니다 응답 단추를 공격, 그리고 그들에게 말해 내가 .. 먼저 그 아이의 부모 또는 거기서부터 다시 시작할지 몰랐어 보호자이다 '라고해야 할 오늘은 케이블 회사에서 송장을, 그것은 다른 상태입니다 제가 회신할 수 없습니다 나로 이동합니다.. 온라인 지원, 그들은 나의 유일한 선택은 판매 사무소를 호출하는 것입 말해 줘요.​​ 난 은행에 주었지만 나는 다른 사람의 케이블 회사 얘기는 아니라고. 거기 반송하거나 할 부적절하게 서식이 Gmail 주소로 이메일을 만들 수있는 방법 있나요 뭔가 다른 명백한? 내가 바라보는 오전 기술적 해결책이 있습니다. 그런 일이 자주있는 것은 아니지만 그것은 아무 회신 이메일 주소와 함께 증가 피타입니다. 난 그냥 설정 증오 필터 때문에 만든 다음 다른 사람을 벗어 인하 오타가 제대로 뭔가를 입력하지 사람이 있었지만 그것은 최선의 선택처럼 찾고 있습니다. 그것은 스팸이 아니지만, 그건 내 고기가 없다. "

소설이 읽기 더 Slashdot에에.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