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7월 22일 금요일

모토로라 드로 이드 3 검토

URL을 흥미로운 소식 :http://www.engadget.com/2011/07/21/motorola-droid-3-review/:
부작의 세 번째 분할은 일반적으로 가장 만족합니다. 제국 폭포, 프로도는 반지를 파괴 신데렐라는 시간을 거슬러 올라갑니다. 이 이야기에서 우리의 주인공는하는 기괴한 흡사 곰이 드로 이드 3, (. 그래, 그건 스트레칭의) 아버지할아버지를 -하지만 버라이존의 몇 가지 새로운 구성 요소를 추가하고 전반적인 경험을 개선하기 위해 시도의 일부 사소한 디자인 개조하면 되겠어 만들어 .

이러한 조정은 시리즈를 저장하기에 충분한 있습니까? 원래 드로이 드는 훨씬 멋있 그 후 RAZR의 헤이즈의 성공의 경로로 다시 모토로라를할만한 장치가 발표했다. 그것은 시간 우아함을이 분출한 흔적이 상쾌한 골드 라덴 디자인, 최고의 - 더 - 온라인 세부 사항을했고, 새로운 시대로 안내 Google의 모바일 OS를 도왔 선구자되었다. 새로운 각 반복하지만, 전에보다 덜 주목을 받고 있으며, 드로 이드 3과 같은 조용한 경험 출시 우리가 그것을 깜빡하고 거의 놓친 것이 있습니다. 하지만 상관 없어, - 전화기 자체에 대해 말할 수있는만큼, 그것을 동반하는 알록달록 색종이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세 번째 시간은 드로 이드의 또 다른 매력인가? 아니면이 같은 다른 heavyweights에서 묻혀 버린 것입니다 드로 이드 슈퍼맨 이나 삼성 갤럭시 S II 기능 ? 알아 휴식 후 우리와 함께.

모토로라 드로 이드 3 리뷰를 읽고 계속

모토로라 드로 이드 3 리뷰 원래에 출연 Engadget 2011년 7월 21일 (목) 동부 서머 타임 12시 00분 0초에. 우리의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피드 사용에 대한 조건을 .

영구 링크 |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