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7월 22일 금요일

Nearbuy은 모토로라 벤처스, 에릭 슈미트 (Eric Sc​​hmidt)의 혁신 노력에서 만 쿨, 그리고 더 냅스

URL을 흥미로운 소식 :http://feedproxy.google.com/~r/Techcrunch/~3/OHQADlcPMYA/:

Nearbuy 시스템 , 실내 위치 솔루션의 메이커, 발표 는 종자 기금에 1 백만 달러 제기했다고 오늘. 종자 라운드가 주도했습니다 모토로라 벤처 , 혁신 노력 , 그리고 Metamorphic 벤처스 . 자금은 미국 전체 소매 상점 Nearbuy의 기술을 가지고하는 데 사용됩니다

같은 신생 마찬가지로 ZuluTimeShopkick가 , 매장 충성도 및 광고 공간 Nearbuy의 혁신을 다른 방법을 찾는 아르도 매장 마케팅의 "성배"를 쫓고 있습니다 매대 소비자 위치. GPS는 실내를 찾을 수없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 그리고 존재 실내 시스템이 정확하지 않는 경향 - Nearbuy 3 피트 이내 매장에서 고객을 찾을 수있는 세련된 와이파이 기술을 개발했습니다.

그들이 그 복잡한 구매 결정의 통로를 지나서 통해 방황 같은 고급 위치와 소매 유통 업체들은 실시간으로 소비자 할인, 쿠폰 및 거래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소비자가 스포츠 용품 섹션에 서있는 경우, 사업 등등 카약에서 할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Nearbuy의 기술 도관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타겟 마케팅 넘어, Nearbuy 것처럼 솔루션은 간단한 가입 선택 와이파이 설정을 통해 매장 탐색 (이케아 (Ikea)와 홈 디포와 같은 장소에 대한 좋은 것입니다)을, 컨시어지 "도움말"버튼 등 모든 소비자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기업, Nearbuy의 LocalEyes 솔루션은 이미 기존 인프라와 통합 향상된 모바일 상거래 애플 리케이션을 작성하고 마이크로 위치 데이터를 사용하여 귀중한 쇼핑 동향과 행동을 수집 수 있으며, 창고 관리 및 저장과 같은 시간이 많이 소요 물건을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 팝업을 설정합니다.

그것이 약간 찜찜하잖아요 수 있지만, 사실은 인간이 자신의 시간을 실내의 87 %를 지출하고, 모바일 기술 진화로, 우리 주머니에있는 장치 (보완 솔루션과 함께) 더 숙달의 움직임을 추적에서되고있다는 . 그것이 기술 선택 인 것을 듣고 고급 보안 메커니즘을 함께하는 좋은 이유있는, 보안 및 개인 정보 보호에 민감한 좀 긴장을합니다. 그렇게 말하고 보니,이 정확한 위치 시스템은 유통 업체 및 광고주에 대한 골드마인 될 가능성을 가지고 있고, 소비자의 쇼핑 경험을 몇 가지 멋진 기능 향상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모든 사람을위한 쇼핑 경험이 나은 곳으로 만들고 싶어요"Nearbuy 설립자이자 CEO 인 브라이언 Wargo는 말합니다. 그들이 가장 높은 입찰자에게 내 위치 데이터를 판매하지 않는 한, 내가 사지.

Nearbuy 시스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비디오를 체크 아웃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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