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7월 23일 토요일

블로거가 읽을 수가 없어 밖으로 삼성 전자 연구 3D보기의 불편함이 발견

URL을 흥미로운 소식 :http://www.engadget.com/2011/07/22/samsung-studies-3d-viewing-discomfort-finds-out-bloggers-dont/:
오늘 헤드 라인으로 볼 때, 삼성 전자의 3D R & D 부서가 그들을 확인, 큰 실수를 저질 렀 : "알았겠나 누가 : 3D는 눈을 허츠", "삼성,"삼성 자금 연구 3D 동영상 피로, 추가 눈 변형의 원인이 발견 " 연구는 3D 동영상 인해 아이 스트레인, 피로 "를 찾습니다. 그것은 분명한 것 같습니다 삼성의 비전의 저널에 발표된 UC 버클리 연구 자금을 연구 부여 하나의 사소한 문제를 제외하고 낭비했다 - 그 헤드 라인을 모두 잘못입니다. "편안 시간대 : 스테레오 디스플레이 영상 불편함을 예측은"실제로 3D 관련 eyestrain가 발생 이유를 알아 내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것이 할 수 있으며, 2D 3D 이상이 달리 이미 알려져 있는지, 제대로 포맷 비디오 일어나지 않는다.

추상 넘어 아래로 스크롤하면 프로프의 데이터가 실제로 일반적으로 엄지의 자신의 비율 규칙과 가정 3D 영상 제작자보다 넓은 안락의 영역을 표시 보여줍니다. 그것은 금요일 저녁이고 당신은 계획이 뭐든간에 이상의 실험 건조 설명을 봤더니 선택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우리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는 이유입니다. 놀랍게도, 필사적으로 3D 기술을 호킹 기업들은 그것을 만드는 대신 더 나은 자신의 제품을 해치는 바쁜 있지만, 당신은 실제로 확실히 알아 연구를 읽어 야지.

블로거가 읽을 수가 없어 밖으로 삼성 전자 연구 3D보기의 불편함은 발견 원래에 출연 Engadget 2011년 7월 22일 동부 서머 타임 21시 03분 0초 금에. 우리의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피드 사용에 대한 조건을 .

블로그 바로가기 | 출처 비전 논문집 | 메일 보내기 | 코멘트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