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7월 23일 토요일

음의 크기의 전쟁 결말 월

URL을 흥미로운 소식 :http://rss.slashdot.org/~r/Slashdot/slashdot/~3/miOfA4ssB_0/The-Loudness-Wars-May-Be-Ending:
휴 피켄스는 노래가 큰 부품과 동일한 수준으로 조용한 부분을 가져 가능한 가장 높은 지점으로 전체 노래의 볼륨 레벨을 밀어 크게 보일 수 있도록 설계가 어디 벽돌 벽은 제한라는 기술에 "마이크 바텔 보고서를 작성 . 때문에 라디오와 다른 플랫폼에 나가 서의 필요성, 모든 다른 노래보다 조금 크게 새 노래 소리가 발생하는 전략적 우위있다. 따라서, 기간 동안, 각각의 새로운 릴리즈가 좀 크게 나왔어요 마지막으로, 그들이 깨진 스피커를 통해 재생되는 것처럼 CD에 음의 크기의 평균 수준, 앨범 실제로 왜곡된 소리 그러한 정도 (유튜브) 최대 후에 느끼게.보다 그러나 음의 크기의 전쟁이 끝나 가고 있습니다 음악을 온라인으로 듣고 향한 경향을 활용 -. 오디오 엔지니어 토마스 룬드에 의해 제안, 이미 보편적인 표준 (PDF로 채택 - 판도라, Spotify와 애플의 차기 iCloud 같은 서비스를 통해 ) 국제 통신 연합에 의해 효과적으로 음의 크기의 전략적 이점을 제거, 구름에서 다운로드하는 음악에 볼륨 제한 기관 것입니다. 룬드의 제안은 당신이 살 수있는 음악에 대해 같은 일을 할 거예요. "음악의 조각이 섭취되면 이 시스템에 그냥 밖으로 서 녹화 크게 만들려고 노력하는 사람의 모든 가치가 더 이상 없다 '룬드 작업되었습니다 전설적인 엔지니어 밥 루드비히는 말합니다.'보기의 음악 시점에서 얻는 것도있을 수 없습니다. 크게는 더 이상 좋을 수 없습니다! ""

이 이야기의 자세한 내용을 Slashdot에에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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