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7월 1일 금요일

누가 6000 + 노텔 특허를 원? 애플, RIM, 마이크로 소프트 - 모두 그러나 구글

URL을 흥미로운 소식 :http://feedproxy.google.com/~r/Techcrunch/~3/cgO6wmFbxlY/:

구글이 처음 만들 때 "위장"입찰 4 월 상순에서 노텔 특허 포트폴리오를 전부 였지만 그들은 열심히 밀고 특허에 대한 권리를 이길 거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들은 거의 유일한 입찰자 없었다 - RIM과 애플이 확실히 참여했다 - 그러나 이후 여전히 법무부 빠르게 구글이 허가 입찰, 그것은 그들이 승리한다고 (구글의 다양한 포함) 많은 것 같았다. 너무.

대신, 노텔은이 발표 컨소시엄이 4,500,000,000달러의 현금 가격으로 입찰을 수상했다고 오늘 저녁. 그럼 누가이 컨소시엄에? 애플, 마이크로 소프트, RIM, 소니, 그리고 다른 사람 - 기본적으로, 그것이 모두 있지만 구글 것 같습니다.

윽.

이것은 6000 이상의 특허가 지금 이들 수상자의 손에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구글에 대한 짜증의 종류의 입찰을 잃는 것은 그들이 아직도 이하 1000 특허를 제어하는​​ 의미 때문이다. 그리고 차례로 소송을 의미합니다. 마찬가지로, 구글은 그들이 취약하기 때문에 소송을 계속 버텨 예정입니다. Google의 그 좋지 않은 소식은, 그러나 그것이 될거야 방법입니다. 그럼, 법원이 입찰 결과를 승인 제공.

이번 계약은 미국 및 캐나다에있는 법원의 검토를 계속 적용됩니다. 그리고는 "원"기업 감안할 때, 그것은 긴 리뷰가 자리를 잡고있을 가능성이 높습 보인다. MS와 애플 위닝가 될 가능성이 그 중 두 경매 결과에서 가장 얻기 위해 서 같은 대부분의, 시시콜콜. Google은이 문제에 대한 진술을 아직 가지고 있지만, 그들이 경매 결과에 대한 로비 수있을 수 있습니다.

노텔은 Q3 2011 년까지 프로세스를 닫습니다 기대하고있다. 행운을 빕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