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7월 1일 금요일

닐슨 : 안드로이드 판매가 버리고으로 아이폰 판매 올라

URL을 흥미로운 소식 :http://feeds.arstechnica.com/~r/arstechnica/everything/~3/iW9Xx7UNeIc/iphone-sales-back-to-driving-growth-of-smartphones-in-the-us.ars:

애플의 아이폰은 최근 닐슨 조사에 따르면, 미국에서 스마트폰의 성장을 주도하고 다시합니다. 새로운 안드로이드 전화 소유자의 비율 27 %로 plateaued 반면 최근의 휴대 전화 acquirers의 설문 조사에서 새로운 아이폰 소유자의 비중은 연초 10 %에서 17 % 점프했다.

그 번호는 안드로이드가 아직 지난 석 달 동안 그들을 데리러 고객을위한 새로운 스마트폰 판매의 대부분을 만드는 것으로 나타났으나 플랫폼에 대한 관심은 지금 성장이 중지되었습니다. 그러나 애플은 다시 싸울 수있게되었다 : 아이폰에 관심이 아이폰 판매 1 월 이후 새로 증가했다 테이퍼에서 있었 안드로이드 전화는 등산하는 동안. 분석가로 버라이존 아이폰의 도입 가능성,이 역할의 교환 무슨 일이 있었 예측 곧 자사의 도입 이후.

블랙베리는 여전히 내리막 가고, 새로운 매출 11 %에서 지난 몇 개월 동안 6 %로 떨어졌다입니다. 윈도우 휴대폰 소비자 레이더에 예상 밖의보다 분명히 조금 더 한 %를 선회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함께 모든 브랜드는 전체적으로 스마트폰 도입에 대한 큰 진보를 만들었습니다 : 최근 휴대 전화 acquirers의 55 %가 지난해 34%에서 기능 휴대폰을 통해 스마트폰을 선택했습니다.

이 게시물에 대한 의견을 읽고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