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7월 5일 화요일

AT & T 7월 17일 시작 아이폰 소유자에 대한 표준 보험을 제공하는

URL을 흥미로운 소식 :http://www.engadget.com/2011/07/04/atandt-to-offer-standard-insurance-for-iphone-owners-starting-july/:
당신이 소유에서 AT & T 아이폰이있다면, 신속하게 사용할 수 보험 옵션을 보았다 그들이하고 나타났습니다 좋은 기회가 ... 음, spendy 면이 있어서요. 빅 블루의 유일한 해결책은 12달러 월 묻는 가격을 요구 - 공제가 고려지기 전에는 걸 생각하면, 우리는 그냥 hotcakes 팔려나가 상상조차 할 수 없어. 파도 그러나 선회 수에 표시되며, AT & T의 공식 사이트에 따르면, 아이폰은 7 월 17 일 피고인 워렌 리치 Asurion 모바일 보험을받을 수 있습니다. 이 새로운 계획으로, 매달 비용은 버라이존의 버전보다 낮은 그것을 배치, 훨씬 더 합리적인 오달러로 낙하합니다. 동일한 보호 계획의 다른 스마트폰은 125 달러 교체 비용을 필요로하지만 우리는 여전히 공제에 대한 단어를 기다리고 있어요. 여기 단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장치가 구입 후는 6 월 중순은 이러한 경우와 꽉 붙어 화면 보호기를 유지하고자하기 전에 아이폰을 procured 사람 즉, 첫 번째 30 일 동안 가능합니다. 손상의 종류가 덮여 무엇을 더 친밀한 세부 사항도 없어 - 좋은 일이이 일이 그렇게 될 파괴하기 어려운 , 어?

AT & T 7월 17일 시작 아이폰 소유자에 대한 표준 보험을 제공하기 위해 원래에 출연 Engadget 2011년 7월 4일 (월) 동부 서머 타임 15시 02분 0초에. 우리의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피드 사용에 대한 조건을 .

블로그 바로가기 MacRumors | 출처 AT & T | 메일 보내기 | 코멘트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