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7월 5일 화요일

구글 + IOS 응용 프로그램이 이미 애플의 승​​인을 위해 제출, 직원은 말합니다

URL을 흥미로운 소식 :http://www.engadget.com/2011/07/05/google-ios-app-already-submitted-for-apples-approval-employee/:
안드로이드 사용자가 Google + 그들의 손을 얻을 수 있었다 반면 응용 프로그램을 즉시 사회적 네트워크가 출시로 IOS 사용자는 지금까지와 "놀기"에 있는한 어림 영혼과 추위에서 빠지지되었습니다. 다행히도 그들을 위해 자신들의 힘든, 주일 동안 기다려 구글 +이 애플 리케이션 스토어 시민권을 신청했다고 이제 끝나 가고 있습니다. 확인 에리카 조이, 그녀의 구글 + 프로필에 소식을 공유 마운틴 뷰 직원으로부터 어제 왔어요. 기쁨에 따르면, 애플 리케이션은 이미 맞나 틀리나를 제공 장로 애플의위원회로를 떠나, 승인을 위해 제출되었습니다. 조이 구글 IOS 항목 (이것은 이전 어제의 게시물에 무슨 일이 있었는지만을 말하는)에 적용되는 정확한 날짜를 지정하지 않았없고 그녀는 응용 프로그램이 비준 수 때 같은 추측 않았다. 그러나 그것이이 검출 아니라면 정치적 수사학 이나 포장 사전을 구글 +는 승인 프로세스를 통해 항해한다 ... 아마도 .

구글 + IOS 응용 프로그램이 이미 애플의 승인을 위해 제출, 직원은 말합니다 원래에 출연 Engadget 2011년 7월 5일 (화) 동부 서머 타임 09시 58분 0초에. 우리의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피드 사용에 대한 조건을 .

블로그 바로가기 Beatweek 매거진 | 출처 에리카 조이 (구글 +) | 메일 보내기 | 코멘트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