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7월 10일 일요일

사회 네트워크에서는 스코블 문제를 해결

URL을 흥미로운 소식 :http://feedproxy.google.com/~r/Techcrunch/~3/yaoM7kuoWKk/:

편집자 참고 사항 : 게스트 작가 록키 Agrawal 에서 블로그 재설계 및 짹짹 @ rakeshlobster .

드디어 구글의 로버트 스코블 +를 차단했습니다. 나는 스코블에 대해 정말 아무것도 없습니다. 꽤 실제로 존경 스럽죠. 그는 시작 현장에 큰 자산이고, 그 망할 열심히 작동합니다. 나는 그에게 몇 번 만난 적이 그리고 난 우리가 다시 만날 거라 믿어요. 그러나 그는 단지 너무 많은지는되었습니다.

내 Google + 피드 그를 의해 주도되고 있었다. 나는 반 단계를 빼앗으려 그냥 동아리에서 스코블 제거합니다. 하지만 그는 새로운 친구를위한 Google의 영원한 # 1 제안되었다.

나는 다른 스코블 효과를 봤어요. 스코블 잠시 뒤로 Quora에 입사하면, 그 항목이 Quora 동작에 갑자기 변화가 발생 . 따르는 그의 군단은 Quora에 그를 따라하고 타인의 손해에 자신의 답변을 upvoted. (종종, 그것도 대답을 읽기없이 보였습니다.) 자신의 답변을 downvoting하여 보복 Quora의 단골들은 좋은 답변했다 때에도.

이것은 새로운 사회 네트워크와 지속적인 문제입니다. 실리콘 밸리의 유명 인사들이 대화를 지배. 친한 친구가 Google + 100 목록에, 나는 그의 큰 다음은 지속적으로 게시 응답으로 한 번에 며칠 동안 알림 표시등이 점등 유지하지 않고 자신의 게시물 중 하나에 대해서는 말씀 드릴 수 없습니다.

이 실리콘 밸리에서 심지어 실리콘 밸리의 독자들에게 인기있는 사람들에게 좋은 경험을 만들 수 있지만, 그것은 대량 시장 사회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방식이 아니에요.

내가 현재 Google +에서 볼 수있는 내용을 많이 좋아하지만, 제한이 매력있다. 그것은 또한 위험한 있습니다 마중물 효과를 새로운 참가자 중 대화보고 그들을 모방하거나 그들의 장면이 아니라고 결정으로. 그것은 파티에 훔쳐와 내부에있는 사람들이 당신처럼 아무것도 없다는 것을 깨닫고 같아요.

나는 디그, 맛있는, FriendFeed, 웨이브, 버즈 지금 구글 +와 같은 속성을 흥이이 다시 시간과 시간을 그렇게 봤어요.

나는 그것의 매우 초기에는 페이스 북에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대화는 주로 기술 기업 및 기술 경영진의 삶에 대해 아니었 걸죠 것입니다. 그것은 뜨거운 캠퍼스에있는 사람, 캠브리지 바, 레스토랑, 끔찍한 교수, 폐품 날씨, 승무원 팀의 성공과 누가 누구와 함께 엮은에 대한 가능성이 더 높습했다.

온라인 사회 행동을 드라이브 어떻게 내 초기 경험 중 하나는 내가 AOL에서 일하고 때했다. 저희 팀의 부분은 우리 데브 팀과 만나기로 더블린에 갔다. 어느 날 밤 우리는 있었고 내 상사가 기네스를 chugged. 그 한 동영상을 봤는데 실패 AOL 포경 동영상 사이트에 올렸다. 친구에 대한 링크를 IMed. 한 시간 안에 꽤 많은 전세계의 팀에있는 모든 사람을 봤다.

콘텐츠의 유형은 구글 + 모든 사람 의견 시간이나 웹 사이트에서 한 버튼을 클릭 여부를 구글 +에 영향을 미치지 게시물을 떠오르기할지 여부에 대한 논의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나를 포함)에 더 재미있는 똥 - t이다.

역설, 트위터의 제약 대화를 억압하기 위해 어느 정도의 성장을 도왔습니다. 실제 대화 하드 트위터를 사용하기 때문에 (대 방금 자신 스토리를 tweeting)들이 거기에 함께 종사 것이라는 기대도하지 않습니다. 파이어 호스가 나오다가 계속 같은 짹짹이 사라 때문에, 그들을 무시하기는 점점 쉬워 져요. 내가 아는 .... 저는 그것을 한.

목록 유명 인사, 미디어 아울렛, 정치인 및 megabrands이 트위터를 대중화가 많은 사람에게 호소. 트위터 그들의 주된 목적은 사건들의 버전을 관련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그들의 청중 이랑 대화 얘기가 아니야. CNN 정말 당신과 얘기하고 싶지 않습니다. 그들은 Y에서 얘기하고 싶어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