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7월 15일 금요일

Fanboyism 뒤에 과학

URL을 흥미로운 소식 :http://rss.slashdot.org/~r/Slashdot/slashdot/~3/3tuiHYL85M4/The-Science-Behind-Fanboyism:
crookedvulture 글을 "우리는 모두 그들은 Cheeto 묻은 지문과 트럼펫의 선택 자신의 제품이나 브랜드의 장점을 준비 messageboards과 코멘트 스레드에 숨어있을 법한. fanboys가 발생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그들의 잘못이 아니에요.에 대한 과학 연구의이 분석 제목은 우리의 두뇌가 무의식적으로 우리는 마찬가지로 매력적인 대안을 통해 선택한 제품에 대한 친화력을 개발 것을 보여준다. 하, 그래?하지만 진짜 재미있는 것은이 친화 성인 사이뿐만 아니라 존재 아니라는 점이다 어린이, 원숭이, 그리고 전혀 기억도 amnesic 과목 원래 선택. 우리 모두 fanboys하는 하드 됐군 것 같습니다. 우리 중 일부는 우리의 잠재 의식의 경향을 극복의 더 나은 일을. "

이 이야기의 자세한 내용을 Slashdot에에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