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7월 15일 금요일

Gresso는 맛보다 더 많은 돈을 분들 30,000달러 아이폰 모드 스크 아드와 거릴을 개발

URL을 흥미로운 소식 :http://feedproxy.google.com/~r/Techcrunch/~3/7eTQsCWciGQ/:

아마 올 'trustfund 그냥 결정 했어요 아마 차버린 당신도 페이스 북의 덩어리를 소유하고, 실제로 그들이 정착에 도착 수 있었다. 어떠한 경우에는, 당신은 현금의 지방 더미에 앉아 기분이 향연, 좋은 맛이 이럴수가됩니다.

Gresso에있는 자기 선언 고급 휴대폰 설계자는 이전에 대해 언급한 아이폰의 뒷면에 여섯 추악한 시계를 cramming 다른 하나 다시입니다 ($ 6000)와 200 년 된 목재 (5000 만원)의 아이폰 4 포장. 이번은, 그들은 그들의 상품에 대한 삼만달러을 위해 찾고 있습니다.

오늘 아침, 회사는 그들이 위의 그림 레이디 블랑쉬를 호출하고 제품에 대한 몇 가지 세부 사항을 공개. 당신이 볼 수 있듯이, 그것은 기본적으로 바뀝니다 추악한 시계의 세 ... 다이아몬드가 가득 작은 진주 포켓 상기 못생긴 시계 하나와 같은 디자인의.

(대신, $ 7000 간다 Bargaaaain가.!) 그 대신에 스와 로브 스키 크리스털로 0.01 캐럿 화이트 다이아몬드 (3만달러 모델) 한, 다른 : 레이디 블랑쉬 실제로이 풍부한 풍미된다. 뒷면의 전체는 그것들이 동일한 주머니에 끝날 것이 겠지요 긁힘에서 비행 자동차 열쇠를 보관해야 다이아몬드 코팅 미네랄 유리로 만들어진 것입니다.

나는 아이,하지만 나는 확실히 그것을 감당할 수 없기 때문에. 그들은 작업이 몇을 판매해야 - 그리고 기회가, 그럴 수 있도록 밖에서 충분히 기름 tycoons있다. 제가 화상 수백만 달러를했고 나는 인도주의 일을 내 공평한 분배를 수행하려는 경우, 당신은 내 하이브리드 저택 - 소형 연식 비행선의 위대한 높이에서이 로킹 줄 알아요. 그것은에이 시원치 않아 아직 자신의 사이트 지만, PocketLink은 그것이 언젠가 올해 사용할 수 있어야 말합니다.

외치다 ChipChick을 아래와 같이 두 번째 이미지를위한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