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8월 29일 월요일

바이어스 조명 및 컴퓨터 모니터 :보다 쾌적한 게임에 대한 13달러

URL을 흥미로운 소식 :http://feeds.arstechnica.com/~r/arstechnica/everything/~3/hXoOTNQZUg0/bias-lighting.ars:

이것은 조명의 나머지 귀하의 가정이나 사무실에서 해제된 상태로, 어두운 후에 시간 동안 컴퓨터 모니터를 쳐다보 어렵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것은 우리가 게임을 얼마나 많은의 자신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Antec 보낼에게 제공하는 경우 soundscience 헤일로 6 바이어스 조명 키트 LED - 어떤은 긴 정식 명칭 - 전은 잃을 게 없었다. 그것이 작동하지 않았다면, 나는 인기를 노린 대목으로 취소하기 짧은 snarky 게시물을 작성 수 있습니다. 이 작품을 썼다면, 내 눈은 더 편할 것입니다.

13달러 제품은 작은 상자에했고, 그것은 설치 1 분했다. 당신은 간단하게 LED 조명의 14.5 인치에서 접착제지지를 제거하여 모니터 뒷면에 첨부하고, 빈 USB 포트에 케이블을 연결합니다. 스트립가 점등, 내가 앉아, 나의위한 서사시 여섯 시간 게임 세션을 시작 젠장 예 : 인간 혁명의 검토.

이 문서의 나머지 부분을 읽어 ...

이 게시물에 대한 의견을 읽고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