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8월 29일 월요일

TomTom는 애플 리케이션을 발견 가서 라이브 1535 M 쿨러에서 트위터, 옐프 및 기타를 꽂고

URL을 흥미로운 소식 :http://feedproxy.google.com/~r/Techcrunch/~3/CniiaqYw6VY/:
TomTom-GO-LIVE-1535M_thumb

신사 숙녀 세균, 이쪽은 1,535 M, 라이브로 이동 TomTom에 따라 , 연결된 애플 리케이션과 함께 최초의 쿨러입니다. 그 주장은 정확하게 사실 수 있지만 라이브 1535 M는 인상을 갖고 이동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 즉, GPS에 대한 인상적입니다 - 같은 트위터, 옐프를 선정하고, Expedia와 같은 애플 리케이션의 다양한 통한 비표준 기능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들은 TomTom의 연료 가격, 날씨 및 Google Local 검색을 포함 연결 서비스를 통해에 추가됩니다.

개인 내비게이션 장치 시장은 지난 몇 년 동안 가장 큰 천둥을 잃어있다. 이러한 애플 리케이션은 적어도 일시적으로 스마트폰 정권에 권력의 이동을 둔화 수도 기능의 일종입니다. 그러나 아아, 라이브로 이동 1,535 M 미친 높은 가격으로 몇 년간 너무 늦게 반격이다.


애플 리케이션의 대부분은 당신이 기대하는 무엇입니까. 옐프과를 선정, 음, 레스토랑과 다른 위치에 여행자하시기 바랍니다. 트위터 애플 리케이션이 gimped만을 기능 자동 tweeting 장치 일종의 자동 짹짹를 보내거나 체크인 일단 당신이 위치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장치에 짹짹를 읽을 수 없습니다.

라이브 1,535 가서 새로운가 299달러 나중에 올해 예정입니다. 이미 출시된 2535 M은 나중에 펌웨어 업데이 트를 통해 응용 프로그램을 얻을 것이다. 장치의 가격 덕분에, 실제로는 가능성이 애플 리케이션에 관심이있는 소비자들이 이중 임무를 뽑을 수 스마트폰을 가지고로만 아주 틈새 시장을 만족시킬 수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