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8월 9일 화요일

Bloomspot는 해당 지역 행사 모델 작품을 증명하기 위해 4 천만 달러를 제기 - 그리고 그들은하지 보증

URL을 흥미로운 소식 :http://feedproxy.google.com/~r/Techcrunch/~3/VdauIm1R48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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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roupon로 가는 대중의 직전에 , 구글, 페이 스북, 그리고 다른 단지에 대한 모든 아이디어를 복사 서두르고, 모델이 소비자 큰 타격을했다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하지만 거래를 제공하는 기업을하는 데 도움이 얼마나에 대해서 몇 가지 질문 아직 없습니다. 그것은 본질적으로 손실 리더 모델, 그래서 성공 통계 수치가 정확하게 측정하는 까다로운 수 있습니다. Bloomspot은 성공을 기반으로이 모델에 걸릴있다 - 상인과 고객 모두. 그리고 투자자들은 그것에 큰 시간을 구매 - 자금에 신선한 40,000,000달러의 조정.

확실하게하려면, Bloomspot 그룹 계약 주변 동양 스스로를하지 않습니다. 대신, 그들은 그들의 최고의 고객과 연결하고자하는 높은 품질의 가맹점에서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다른 방법을 말했다, 그들이 대중에게 계약을 보내 는게 아니라, 그들은 충성 고객 (희망)와 특정 공급 업체를 연결하는 찾고 있습니다. 그들이 봉사 제공하는 더 높은 구체적인 관심과 인구 맞게 조정됩니다. 그리고 다시, 그들은 지금 작동 모델을 알아낸 것 같네요.

"우리는 비즈니스 모델에 루프를 폐쇄했다" 재스퍼 말콤슨 , Bloomspot의 CEO 겸 공동 설립자는 우리에게 알려줍니다. 열쇠는, 데이터입니다.

Bloomspot는보고 Bloomspot이 제안을 실행하는 장소에서 사용 신용 카드 데이터를 분석하기 위해 사용자와 공급 업체 모두의 허가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그들이 제공이 사용된 것을뿐만 아니라 볼 수 있지만, 어떻게 그 공급 업체는 고객에게 다른 제품을 판매할 수 있도록 도와 측면에서 한. 예, 그들은 "손실 지도자"실제로 "손실 지도자"또는 단지 "손실"입니다 있는지 찾고 있습니다. 그런 다음 완전히 투명한 방법으로 업체로이 데이터를 제시한다. ( 다음은 같은 데이터가 어떻게 생겼는지의 샘플 그것이 샘플로 만들 수 있도록 분명 익명.)

그러나 여기는 진짜 중요한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Bloomspot는 고객이 제공하는 기반으로 가맹점과 함께 살아야한다는 것을 어느 정도 예측이 데이터를 사용합니다. 그리고 그들은 수익성 지출의 특정 수준을 보장합니다. 제안이 그것으로 이어질하지 않는 경우, Bloomspot 자신위원회에서 차이를 만듭니다. 즉, 공급 업체는 정말 잃을 수 없습니다.

Bloomspot은 (뿐만 아니라 데이터가 완전히 투명하게)이 작업을 수행하는 그들의 모델을 위해서입니다. 그들은 몇 달 자신의 구체적인 고품질의 제공을 실행 봤는데, 그들은뿐만 아니라이 일을 모두 다시 데이터를 가지고 있으므로. 그들은 정확하게 제공 업체로 보내드립니다 얼마나 추가 지출을 예측할 수 있습니다 믿습니다.

그래, 그런데 왜 고객이 함께 갈거야 - 자신의 신용 카드 데이터의 사용? Bloomspot 그들에게 참여에 대한 보상을 제공하기 때문에. 첫째, 당신은 Bloomspot을 구입하는 경우 다음 가맹점과 같은 신용 카드를 사용하여 제공 Bloomspot는 다음을 제공 구매에 다시 25 %를 줄 것이다. 둘째, 동일한 신용 카드의 지속적인 사용은 근본적으로 당신을 위해 충성 카드에 그것을 켭니다. 이 Bloomspot 당신이 대중에게 제공되는 것들 이외, 특별한 제안을 받아야 "큰 후원자"는 걸 특정 업체를 보여줍니다.

"이 모든 일이 단지 비용 절감에 대한 없을 때 가장 강력한"말콤슨는 말합니다. "그것은 인식 시스템. 방식으로, 그것이 할인과 저축에 대한 적게하고, 인식 및 상태에 대한 더, "그는 라스베이거스와 같은 장소에 지금은 수십 년 동안이 일을하고 있다고 지적 말합니다. 당신은 돈을 도박의 많은 카지노를 지출하는 경우 광고 다른 것들 당신을위한 것입니다. "여러 가지에서 그 EXA이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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