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8월 9일 화요일

페이 스북 (Facebook) 클러스터 뉴스 피드에 주제는, 웜의 수를 엽니다

URL을 흥미로운 소식 :http://feedproxy.google.com/~r/Techcrunch/~3/gtucS3QxqYc/:
Screen shot 2011-08-08 at 1.39.37 PM

페이 스북 (Facebook)은 그것은 격동의로 사용자를 던질 것 절대적으로 아무것도 변경 때마다 페이 스북 (Facebook)이기 때문에 그것이 2006 년 시작, 물론 이래 뉴스 피드를 알아 내려고왔다. 오늘 아침 회사는 최신 증분 단계 시작한 페이스 북의 뉴스 피드에 집계 주제 클러스터 :이 프로세스를 실시간으로 데이터의 완전한 금액을 이해하려고 노력하기 위해 추구합니다.

페이스 북은 보도 계획 (지금은 피드 algorithmically 당신이 그것을 공유 사람 최근 방문일과 같은 의도적인 행위와 얼마나 가까운 같은 것들에 의해 필터링 공유 사물의 전체 흐름에 수문을 열 것입니다 필터없는 뉴스 피드를 만드는 방법에 대한 ) 좋아해요.

나는 뉴스 피드 팀, 생각 거대한 변화에 대비 같은데요 "야, 우리가 똥 쇼이 덜 할 수있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그리고 그들이 무엇을 함께 나왔나요? 나는 그들이 궁극적으로 그들은 언제든지 예를 들어, 애​​플에 관련된 친구 게시 무언가, 그것이 애플에 대한 모든 다른 이야기와 함께 클러스터로 집계 도착 있도록 주제별로 페이지 집합했습니다 오늘 시작 뭐, 가게에서 가지고 잘 모르겠어요 그리고 있지만 태그 애플 팬 페이지입니다. 예를 들어 아이폰에 대한 이야기​​ 몇이 아이폰에 대해 반 관련 클러스터의 결과. 그런 경우를 제외하고 제 게시물에 전혀 관련되지 않았습니다.

페이 스북 (Facebook)은 브랜드 페이지에 상태 업데이 트에 단어를 일치하는 자연 언어 처리를 사용하는 것입니다,하지만 밖으로 필터 또는 부정적 또는 긍정적인 이야기를 클러스터, 또는 관련이없는 요소 코랄 인간의 편집자 또는 감정 분석을 사용되지 않을 것임을 밝혔다. "불가피 게시물의 우스 꽝스러운이나 불미스러운 조합이있을 것이다"인사이드 페이스 북이라고 조쉬 Constine가. 위의 예수 클러스터를 참조하십시오.

그것이 페이스 북 팬 페이지에 대한 참여 증가 이러는 게 분명해 보이지만, 그것은 사용자에게 매우 가치를 추가하는 것하고는 브랜드에 대한 던져되지 않습니다.

이것은 잠재적으로 같은 많은으로 실행할 수 있습니다처럼 보입니다 트위터가있다는 문제가 브랜드 콘텐츠에 대한 사용자 생성 콘텐츠를 할당하기 위해 시도와 함께. 700,000,000 사용자와, 잘못된 반응에 대한 가능성이 놀랍습니다. 지금 Tumblr "에 대해 페일 배치"우리는뿐만 아니라 시작 있습니다.

그러나 필요한 난리를 시작했다 "나는 모든 변경이 싫다"면서 장성 새로운 기능을 발표, 내가 많이 (정통한 상대적으로 더 많은 기술) 내 자신의 불평을 듣지도 않았 뉴스 피드. 이 기능은 전반적으로 구현되어하지 않는 것 아마도 때문입니다.

태평양 표준시 오후 3시 주변 오늘날 한 사용자가 피드 최근 링크에게 AK는 옛날 방식으로 통합했다고 보도 이후 개인적으로 클러스터를 보지 못했다 "... 친구 5 링크를 공유하십시오."

어쩌면 팔로 알토 거기에 누군가가 느닷없이은 그들이 성취하려고했던 것은 매우 두꺼운 및 unlaunched 깨달았? 그들은 기능에 전혀 다시 뽑아 및 코멘트를받을 아직 적이있다면 나는 페이스 북의 PR을 요청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