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8월 2일 화요일

Linkbait, 콘텐츠 농업 및 Advertorial (써카 1,842) 뉴 미디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URL을 흥미로운 소식 :http://feedproxy.google.com/~r/Techcrunch/~3/Up-1ueyugwQ/:

전 마이클 슬레이터의 독서의 한가운데에있어 찰스 디킨스의 전기를 , 그리고 그것은 (조금 아양 부리는 경우) 대단하네요.

전에서 불과 몇 마일 자란 것을 감안할 때 메드 마을 디킨스가 자신의 어린시절을 보냈다, 내가 19 세기 최고의 영국 작가에 대해 알고 얼마나 꽤 당황 스럽군요. 그리고 저작권법 내 집착을 생각해봤을 때, 그것은 슬레이터의 책을 읽고 나면 난 국제 저작권 조약에 그의 캠페인의 아무것도 알지 못했다, 그 동일 부끄러운 일이에요.

캠페인이 잘 의미했지만, 본질적으로 자기 관심 분야 : 디킨스는 영국의 그 유명한 작품의 저작권 개최 - 피킥 서류와 올리버 트위스트처럼 - (디킨스도 큰 인기를 어디에) 미국의지만을 게시자는 훔치기 위해 무료되었습니다 그의 작품과 캐릭터가 로열티를 지불하지 않고 책, 신문 및 정기 간행물에서 그들을 다시 게시합니다.

1842 년, 30 세의 디킨스는 옛 영국 식민지에 대한 책을 연구하는 미국에 첫 여행을 떠난다고 (스포일러가 : 인권의 세계적으로 유명한 챔피언으로, 그는 방영 권 노예 감동 아니었). 거기있는 동안, 그는 국제 저작권의 중요성에 대해 미국인을 강의 수있는 기회, 그리고 미국의 언론을했습니다. 기자가 자신의 기능을 통합 컨텐츠 농장을 통해 자신의 보를 언급하지 않기 위하여, 그들의 작품에 대해 지불되어야한다는 것을 같은 언론에 의해 오늘날의 주장을 감안할 때, 당신은 미국 신문 그의 원인을 거뒀다했을 있다고 가정거야.

그렇진 않아.

보스턴 모닝 포스트가 추천하는 동안, 저작권에 대한 디킨스 '강의를 듣고 후, 하트 포드 타임즈는 "우리가이 문제에 어떤 조언을 필요없고, 그 이하 [을] 도입에서 refrains 경우 씨 디킨스 더 나은 것입니다"라고 주장했다 : "당신은 즉, 찰리를 드롭한다, 또는 당신은 걸려 것입니다, 그것은 가게의 냄새 - 순위. "

몇 주 후에, 언론에 방지 디킨스 느낌 개인 설정되어 있었다. 시대의 (필라델피아) 성령은 동일한 티베리 투쓰 워시가의 가치가 광고주 것을 흥미롭게도 "자신의 다소 y​​ellowed 치아 그가 티베리 투쓰 워시의 자신을 소용이 아니라고 shewed"라고 디킨스의 지적에 의해 광고 hominem에 광고를 넣어 시대의 정신.

기술에 대해 쓰는 몇 사람은 나보다 더 올드 스쿨 신문에 대한 더 사랑을하며 디지털 시대에 저작권의 중요성에 대한 몇 가지 더 보컬 옹호 있었다. 하지만 인터넷이 자사의 사업을 죽이는 방법에 대한 불평 신문 발행인들을 다음번에, 나는, 170 년 전 신생 신문 업계가 지불하지 않고 성공적인 작가의 작품을 통합 문제 아무것도 보지 못했다 즉, 미소, 기억거야하면서 퍼가기의 광고의 목적과 독자 탄압 기사를 쓰고 싶어요.

아니면 다른 방법 넣어 : 170 년전에 미국 신문 AOL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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