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8월 2일 화요일

Slashdot에 물어보세요 : 만료된 특허를 통해 코드를 사용?

URL을 흥미로운 소식 :http://rss.slashdot.org/~r/Slashdot/slashdot/~3/zWTtG2QLffg/Ask-Slashdot-Using-Code-With-an-Expired-Patent:
kruhft 내가 최근 유전 프로그래밍으로 몇 가지 연구를하고 있던 "쓰고 유용하게 보이는 블로그 게시물을 통해 라이브러리를 발견했습니다. 코드와 라이센스를 통해 검토한 결과,이 내가 보호 것을 본 코드의 첫 번째 조각이라고 발견 특허에 의해 6 월 19 일 1990 년 발행. 제가이 코드를 말합니다 그 특허가 만료되는 의미, 20 년 동안 마지막으로 그 특허를 읽으십시오. 제가이 코드를 사용하면 모든 특허에서 안전하게 있는지 확인하는 어떠한 방법도 나는 그것을 사용하도록 선택하면 트롤이 공격은? 코드 제작자가 이러한 알고리즘의 사용에 관한 것 그 밖의 다른 특허를 침해하지 못하게 다시 작성시겠습니까? 특허 만료 후 공개 도메인에 코드 패스를합니까? " 크롬 사용자에게 참고 : 위의 링크 ( "라이브러리") 리눅스 크롬에없는 Firefox에서 나를 위해 작동하지만, YMMV.

이 이야기의 자세한 내용을 Slashdot에에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