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9월 3일 토요일

아마존은 단지 7 "tablet를 시작인가? 천재. (플러스 Mockup!)

URL을 흥미로운 소식 :http://feedproxy.google.com/~r/Techcrunch/~3/hyO3oj694EI/:
Mockup 4

아마존 킨들의 tablet 진짜입니다. 아주 많이 진짜입니다. 마찬가지로, MG는 자기 자신의 손에 그것을 개최했다 . 난 그가 나와 함께 공유에 기초하여 위의 mockup 함께 던졌다.

MG가 설명했듯이, 우리는 이제 킨들의 tablet 처음 이전 소문에 반하는 모두 7 인치 및 10 인치 변종에 배는되지 않습니다 알아요. 계획의 변경 이전에 이번 여름 이후 아마존은 7 인치 모델과 출시 계획입니다.

그 결정은 아마존이 가능한 만든 수있는 최고의 하나일 수 있습니다 - 그리고 그것은 삼성과 부츠의 흔들림 다른 안드로이드 tablet 제조 업체의 모든 것 같은데.

우리가 다이빙을하기 전에, 우리는 몇 가지 숫자를 설정해야합니다. 지금까지 올해 iPad는 tablet의 marketshare의 약 70-80%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특정 안드로이드 tablets은 의심할 여지없이 다른 사람보다 더 인기가 있지만, 그것은 분할로 안드로이드 tablet 제조 업체의 모든 시장의 20~30%을 떠납니다. 애플은 다 자신에게 파이의 가장 큰 조각과 함께 앉아 있지만, 안드로이드 tablet 제조 업체는 왼쪽 오버에 대한 진압하고 있습니다. 전체 안드로이드 tablet marketshare 하나 tablet (이 다시, 그것이 확실히되지 않습니다)에 속한 경우에도 tablet 아직 iPad뿐만 아니라 절반도 판매하지 않았을했다.

iPad로 노력하여 iPad와 경쟁 ..이에서, 우리는 적어도 한 가지를 배웠어요 정말 작동하지 않습니다.

지난 몇 개월 동안, 나는 뭔가 이상한 나타났습니다. 내 geekier의 동아리 중에서, 나는 항상 같은 질문을 듣고 : iPad를, 또는 iPad 또는 킨들를 : 낮은 기술을 가진 사람 중에는 (당신은 인구의 대다수처럼 알고)하지만, 문제는 이동 하는걸로 보이냐?

지금, 그것은 덜 기술에 정통한 사람들이 안드로이드 tablet 싫어하는 것이 아니라 ... 그들은 정말 그들이 존재하는지하지 못하는 것 같습니다. 모든 파이의 한 작은 은색에 대한 진압이 너무 많이 놀랍도록 닮아 tablets이 있습니다.

잠깐 여기서 다시 모든 일화를 이동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십시오 그냥이 지난 월요일 - 나는 매주 월요일처럼 - 난 베이 지역의 술집에서 사소한 연주했다. 이 술집에서 퀴즈의 밤 매주 게임을 나온 25 팀 (4-6명 각)로, 거대한 거래 무언가이다. 두 번째 라운드를 통해 중순 방법, 퀴즈 마스터 질문은 : "여기 두 개의 포인터, 여러분 : 모토로라의 tablet 장치의 이름은 무엇입니까? 델의 tablet의 이름은 무엇입니까? "

3 개 팀 델의 tablet 이름을 수 있습니다. 여섯 팀 모토로라 있어요. 25 팀, 제 3 이하 음주 연령의 성인 소수의로 구성되어 각각의 출력 주위에 가장 큰 안드로이드 tablets 중 하나의 이름을 만들어 보도록 수 있습니다. 우리가 기꺼이 끝에 일 동안에 누설 겁니다 있지만, tablet 시장은 여전히​​ 틈새의 무언가이다 - 그리고 틈새 시장에서 인정 전부입니다. iPad는 iPad입니다. 그 밖의 모든 건 ... 물론, 다른 모든 것들. 그들이 10 "tablet로 시작했다면, 아마존은 다른 모든 것들로 자신을 던지는 것입니다.

하지만 아니 잖아요. 오히려 자신의 법원에 애플에 복용보다, 그들은 K로 이동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