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9월 3일 토요일

크리스 딕슨과 조쉬 Kopelman으로 창시자 사무실 영업 시간 : Madbrook 게시

URL을 흥미로운 소식 :http://feedproxy.google.com/~r/Techcrunch/~3/BxG0pPWcr54/:
everythign-butt-art-clip1atk657-mov-1-1

브라이언 스나이더가 의 설립자이자 CEO이다 Madbrook 출판 , 모든 버트 미술을 출판 교육 / 엔터테인먼트 기업입니다. 스나이더는 모든 버트 아트의 임무는 "정말 형식입니다"항상 엉덩이 모양부터 그리는 아이들을 가르친 "이다라고 아이 종사. "

동안에 단계를 제시 후 중단 테크 크 런치, 뉴욕 스나이더는 직감이야 크리스 딕슨과 첫 라운드 캐피털의 조쉬 Kopelman과 업무 시간 세션을위한 스튜디오에왔다.

스나이더는 처음 자신의 교육 컨텐츠 제작에 대한 조언을 두 창립자 요구 통찰력을 공유 후, Kopelman는 어떤 회사의 그 빌드 싶은 스나이더 물어 "장치 불가 지론을​​.", "벤처 지원 기업"또는 자신을 제공하는 "현금 세대 사업을?" 두 센트 벤처의 세계에서 Kopelman가 성공적으로 콘텐츠를 기반으로 기업이있다는 것을 인식하는 동안 "더 당신이 플랫폼으로 볼 있으며, 대 내가 생각하는 특정 콘텐츠가 위치를 향상시킵니다."스나이더 말했 잖아, 딕슨 Kopelman 동의하고 스나이더 "벤처 말했 스타일 투자자 [내용 기반 사업]의 지친 있습니다. [콘텐츠]는 일종의 주도 충돌하기 때문에 사업에 나쁜 단어의 일종입니다. "

Kopelman는 도전 사람이 지금 투자하고있다면 그들은 우리가 버트 미술 개념에 대한 투자와 버트 아트 큰 성공한다면 있으며, 우리가이 공격에 투자하고있다를 결정하기 위해 필요하고, 버트 아트 실패하면 그 뜻 "스나이더 말씀으로 결론 투자 실패? "본질적으로"나는 제목에 투자, 또는 내가 회사에서 투자 거지? "

에서 기업 기능 창시자 업무 시간의 이전 에피소드 체크 아웃해야합니다 SchedIt , 수익성 , Dispatch.io냅킨의 실험실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