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9월 2일 금요일

AppRedeem은 그들의 유료 버전에 무료 애플 리케이션 사용자를 드라이브에 - 응용 거래 출시

URL을 흥미로운 소식 :http://feedproxy.google.com/~r/Techcrunch/~3/SEQiyyzc7O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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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월, AppRedeem는 모바일 애플 리케이션 개발자에게 애플 리케이션 설치 및 참여를 유도하기위한 혁신적이고 효율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SV 엔젤 블루 룬 벤처에서 750,000달러를 높였다. 딜즈 : 이후, 시작은 조용히 뜨거운 새 범주에 영향을하고있다. 오늘날, 마운틴 뷰 기반의 시작은 공식적으로 새로운 프로모션 네트워크 - 응용 프로그램 모바일 것을 지속적으로 응용 프로그램 참여에 대한 보상 사용자들은 애플 리케이션의 유료 버전으로 변환을 운전하는 개발자를 돕는 동안., AppRedeem 거래를 발표

바닷물을 테스트하려면, 시작은 현재 "머저리 테스트 2", 아이튠즈 애플 리케이션 저장소에 세 번째 순위 무료 응용 프로그램과 함께 시작되었다. 바보 테스트 사용자가 "오버 게임 '에 도달하면, AppRedeem이 바보야 시험의 유료 애플 리케이션을위한 프로모션 할인을 제시하는 방법 AppRedeem 딜즈 작품의 예를 들어이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시작 현재는 무료로 대응 내부에서 그 지불 애플 리케이션에서 50-100%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Tapjoy와는 달리, AppRedeem 공동 설립자 셰필드 놀란은 AppRedeem 계약은 할인을 활용 사람들이 이미 어떤 인센티브없이 무료 버전을 설치했는지 확인하는 것을 목표로했다, 유료 버전을 구입하는 동기가 완전히 애플의에 부합되도록하고 TOS.

놀런에 따르면,이 무료 응용 프로그램의 사용자가 개발자를 위해, 자신의 지불 애플 리케이션이 다음보다 효과적으로 유료 반면, 그들에게 무료로 업그레이 드하는 기회를 활용할 수 있도록, 그리고 그들은 그 홍보 달러는 이미 사람들을 대상으로 사용하는 가져오기 노력하고 응용 프로그램을 즐겼다. 개발자 AppRedeem 딜즈 자신의 무료 애플 리케이션을 통합 후 머저리 시험 2 유료 버전은 응용 프로그램 저장소에있는 14 자리까지 증가했다.

베타 6 주전에 시작한 이래, AppRedeem 회원은 55,000에서 580,000 이상으로 성장했다 - 즉, 회원이 거래를 추가 후 하루 이상 34K 회원으로 성장했습니다.

여기 AppRedeem '특별 우대'의 첫 번째 6주에서 온 키 숫자입니다. 놀란 그게 처음에는, AppRedeem는 고객의 수집 도구로 새로운 거래 네트워크를 사용합니다라고 나옵니다. 현재 그들이 게이머를 제공하는 할인의 상처를 복용하지 않으므로 모든 돈을 할인에서 얻은은 개발자로 바로 갈 수 있습니다. 팀은 상처을 제공하고 향후 거래의 작은 비율을 계획하고있다.

시작의 다음 초점은, 공동 설립자라고, 개발자들은 애플 리케이션의 증가 참여 운전 도움을 시작하고, 인 - 애플 리케이션 구입을위한 프로모션을 추가 기능을 사용하기 위해 더 많은 파트너와 계약을 구현 시작하는 것입니다. 지난주에 놀란 말했다 AppRedeem 조회 수익성, 그래서 그들은 또한 시리즈에 데뷔 내내 인상을 찾는 것입니다. (그들은 또한 가까운 장래에 큰 거래 회사의 최고 경영진의 추가를 발표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집에서 AppRedeem 확인해보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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