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9월 30일 금요일

인도 모자 텍스트 메시지는 텔레 마케팅, Desi의 십대 계획의 반란을 억제하기 위해

URL을 흥미로운 소식 :http://www.engadget.com/2011/09/29/india-caps-text-messages-to-curb-telemarketing-desi-teens-plot/:
그렇게 심각 한건 사실, 정부가 매우 심각한 방법으로 단속하기로 결정했다 그것 - SMS 기반의 텔레 마케팅은 인도에서 심각한 문제입니다. 이번 주 기준으로, 모든 인도 모바일 사용자 또는 회사는 인도의 통신 규제 기관에서 새로운 스팸 방지 사업의 일환으로 하루에 단 100 문자 메시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 이동은 괴롭힘에 일부 국경에 의하면, 적극적인 텔레 마케팅의 붐을를 방지하기 위해 캠페인 시리즈의 최신입니다. 당국은 스팸 전화가 이미 정부가 제정 2007 년 이후 크게 감소가 있다고 국가 " 라고 부르지 말아 레지스트리, 아직 문제가 그날 밤 신은 시간 동안 상업 텍스트를받을 불평 많은 사용자와 지속 ". 일부 모바일 가입자 인도의 수백만 가격보다는 스패머 스스로를 지불해야하는 이유 궁금 남아있다지만 당국은,이 새로운 규칙이 수수께끼를 해결하는 방향으로 먼 길을 갈 것이라는 확신 것 같습니다. 로스 앤젤레스 타임스는 한편, subcontinental 텔레마케터 이미하여 새 규정을 우회하기 시작했다고보고 다시 초점을 정크 메일에 대한 노력을, 광고 기반의 트위터 피드와 다른 방법으로 그들이 경험 해 보지 못한만큼 성가 수 있습니다.

[의 이미지 예의 토마스 호크 ]

텔레 마케팅, Desi의 십대 계획의 반란을 억제하기 위해 인도 뚜껑 텍스트 메시지 원래는에 출연 Engadget 2011년 9월 29일 (목) 동부 서머 타임 18시 37분 0초에. 우리의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피드 사용에 대한 조건을 .

블로그 바로가기 | 출처 BBC | 메일 보내기 | 코멘트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