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9월 30일 금요일

GetComparisons : 뭐든지 테이프의 이야기

URL을 흥미로운 소식 :http://feedproxy.google.com/~r/Techcrunch/~3/tK2SZyYIOe8/:
Screen Shot 2011-09-29 at 10.36.41 PM

넥서스 S 또는 아이폰? 빛나다 화재 또는 iPad? 삼성 TV 나 LG TV? 그들이 선택을 비교할 수 있도록 사람들이 이러한 결정을 만들려고 할 때, 그들은 일반적으로 가능한 한 많은 데이터로 찾아보십시오. 당신이 그토록 CPU 속도, RAM, 화면 크기 등하지만 다른 모든 것들에 대해 무슨과 비슷한 사양을 비교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가제트 들어, 그것은 비교적 쉬운 일인가요? 그게 시작 무엇 GetComparisons가 를 쫓고있다.

그들은 될 것을 목표로 "비교에 대한 Epinions,"설립자 Akshay Arabolu는 말합니다. 이 서비스는 사용자가 작성한 제품 리뷰를 수집하고 물건을 비교하기 쉬운 것 같은 방법으로 그들을 포맷에 관한 모든 것입니다. 같은 서비스를하는 동안 gdgt는 가제트에 대해이 좋은 일을 않으며, Arabolu 그가 사용해야하는 경우 알아 내려고에 통증이 지점을 발견 워드 프레스 또는 Tumblr를 블로그에 대해. 그래서 그는 건설로 설정된 서비스입니다.

"우리는 웹에서 비교에 대한 mindshare를 소유하고 싶다"Arabolu는 말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그것이 브리트니 스피어스 대 레이디 가가되고 싶지 않아 - 우리는 사람들이 시간과 돈을 지출되는 제품과 서비스에 집중하고 싶어요"라고 그들은 웹 제품과 함께 시작했지만 지금은 자신의 범위를 확대하는 지적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모든 사용자가, 그 메모를보고 관심이 무엇 비교에 관한. 누구나 사이트에 대한 리뷰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다시, 그것은 다음의 리뷰를 채우는 사용자의. "우리는 리뷰를위한 템플릿을 제공하는"Arabolu는 설명합니다. "그것은 어딘가에 Quora 및 야후 응답의 한가운데에있다"고 그들은 최대한 간단하게하기를 원했다는 것을 지적, 계속뿐만 아니라, 좋은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충분히 강력합니다. 리뷰 1-5 별이 (에서 이동하는 개별 속성을 기능 나는 1-5 성급 시스템을 사랑하지 않아요 내가 여기있는 설명과 같이). 사용자가 자신의 등급을 설명하기위한 그러나 충분한 공간도 있습니다.

사람들이 게임 같은 시스템을 수있는 공포의 측면에서 Arabolu는 리뷰의 투명성을하기 위해 노력 그 완화 될 것이라고 말하고있다. 사실,이 계획들은 제대로 브랜드의 직원으로 확인된대로 기업에 대한 공식적인 대표자가 사양을 작성하고 한 제품의 기능을 설명하게하는 것입니다.

Arabolu 저자가 두 계약자와 전년 GetComparisons를 구축하기 시작 있다고 말한다. 올해 3 월, 그는 그의 첫 풀타임 직원을 고용하고, 지금 그들은 다섯 팀이 있습니다. 나는 몇 달 전 이야기를했고하여 투표로 관객에 한 회사에 앉아 동의 후 애틀랜타 기반의 시작은 내 방식대로 온 CommonRed 커뮤니티입니다. 그들은 52의 다른 항목을 낼 때문에 명확하게 그들을 위해 당기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GetComparisons는 이번 주 새로운 디자인과 함께 수술 했거든. 이 사이트에 어디 찾을 수 없습니다 한가지 : 광고. "우리는 UI에 너무 많은 시간을 소비"Arabolu는 말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