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10월 9일 일요일

온라인 비디오 광고는 이전 예측을 만나 실패 이유 9 가지 이유

URL을 흥미로운 소식 :http://feedproxy.google.com/~r/Techcrunch/~3/1TDGfi5iRNA/:
tc-accustream

편집자 참고 : 다음 손님 게시물 기여자 작성되었습니다 Ashkan Karbasfrooshan , 설립자이자의 CEO WatchMojo .

2011 년, 예측은 1,900,000,000달러에 56억달러 미국의 온라인 비디오 광고 수익을 예상하고 있습니다. 저는 포레스터, 마그나 글로벌, eMarketer 및 Accustream 이메일로 다음과 같은 정보를 획득 :

  • MagnaGlobal : 19억달러
  • eMarketer : 2,160,000,000달러
  • Accustream : 5,600,000,000달러

포레스터 리서치 (Forrester Research)는 2012 년 대한 7,100,000,000달러을 프로젝트 저에게 2011에 대한 견적을 줄 수 없습니다.

모든 소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

  • 에 - 스트림 및 - 배너 동영상 광고
  • 비디오 및 텍스트 내용을 주위에 동영상 광고.

소금 그레인

2007 년, 전 게시된 게시물 의 온라인 동영상 광고가 미래에 될 위치에 대한 예측 일련의 집계됩니다. 한 추정 2009 년까지 미국의 온라인 비디오 광고 시장의 예상 크기의 2004 년 세트, 657,000,000달러했다. 년 후, 15억달러에서 2009 견적가 발생했습니다. 내사과에 따르면, 2009 년 비디오 광고에 대한 실제 숫자는 908,000,000달러 (그리고 2010 년 14억달러로 증가)했다.

당신이 2007 돌아간다면 2011에 대한 견적가에서 원거리 4,300,000,000달러 (eMarketer, 다시)에 백억달러 . 2008-09의 경제 붕괴는 이전의 모든 계획의 의제로 삼다을 만들었지만, 그 그물 효과는 인쇄와 텔레비전 광고의 비용으로 온라인 광고와 비디오를위한 유리한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2011 년 대한의 eMarketer 현재 21억6천만달러 예보는 4 년 전에 예상의 절반입니다.

이 소음인가요?

냉소는 VCS는 본질적으로 사람을 보내, 포트폴리오 회사 거래액을 펌프로이 "연구"보험업을 경영하다 주장 것이다 광란 . 그거 정말 불공평 아니지만, 그것도 사실이 아니에요.

온라인 비디오는 여기있을 수 있습니다

의심의 여지없이, 온라인 비디오는 생태계의 주류 활동과 부분이다 : "컴스 코어 (comScore)가 100 만명이 하루에 비디오 콘텐츠 억 조각을 보는 것으로 추정, 아무도 이전보다 기회를 더 광고주를위한있다는 걸 부인이 없습니다 동영상을 활용하는 '유튜브 비디오와 모어로 이전했습니다 디지털 방송 그룹의 최고 제품 책임자 매튜 코빈는 말합니다.

하지만 밀접하게 투자자의 기대와 분석가 예측을 따라했고, 개인적으로, 온라인 동영상들을 능가하게 혼자, 기대를 못 만난 것 같아요.

왜?

1)이이 의미 때문이 아니야

낮은 걸려 인수는 '정의의 부족 "입니다. 그 BS의. '동영상 광고'기사 또는 동영상 전에 동영상을 미리 롤 주위에 - 배너 비디오 광고를 포함하면 정말 중요하지 않습니다. 결국, 온라인 비디오 하나의 비디오 구성 요소를 가지고 모든 것을해야합니다.

2) IT는 유튜브 지배로 시작

온라인 비디오가 폭발했​​다지만, 아무도 진정한 동영상보기에서 YouTube의 계속 성장을 예견 그립 수 없어. 난 이해가 안가 주장 들이 impleme지기 시작하던 자신의 지배력은 안전했다 한 번만, YouTube는 전략적으로 초기에 수익 토 것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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