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10월 9일 일요일

당신은 더 나은 방법이라 는건 인정 해야해

URL을 흥미로운 소식 :http://feedproxy.google.com/~r/Techcrunch/~3/FhUxYQUL95w/:
gets-better

"나는 거의 모든 소프트웨어를 싫어. 그것은 거의 모든 계층에서 불필요하고 복잡한 당신은 모든 게 "입니다 엿 방법을 이해하지 rants 의 창조자 lauded 라이언 달, 많은 - (그리고 당연히 -) Node.js를 . "정말, 정말, 모두 쓰레기입니다. 그리고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 더 나쁜, " 동의 잭 모리스, 계속 업계는 구석으로 자신을 후원하고 있으며 심지어는 방법이 앞으로 상자 밖에서 생각을 필요로 볼 수없는 추가하려면 "."

투자자와 관리자는 그것을 몰랐지만, 자신의 작품을 탄생 화가 발효의 집단 상태에 있습니다. . 현대적인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의 상태에 대한 불만이 증식 어디서나 내 모습 스크럼을 , 국가 첨단의 프로젝트 관리 방법론, 공격을 받고있다 : "나는 오직 스크럼가 다운되면 그것이 전체 애자 일을하지 않는 희망 그것으로 움직임 " 라고 로버트 마틴이 elitism와 의미 '스크럼 마스터'인증의 상승에 대한 불만. 파블 Brodzinski는 disparages 다른 각도에서 소프트웨어 인증을 : "이것은 인증이 독립적으로 사람을 평가하고 객관적인 것 같습니다. 불행히도 그것은 또한 거의 쓸모가 없어요. "

도 테스트 주도 개발 - 개발팀의 자동 검사가 더 많은 사람들이 쓰는 실제 소프트웨어보다 중요하며, 첫째 작성해야한다는 개념은 - 비판하고있다. (. 내 경험 업계의 대부분이 그것을 단 립 서비스를 지불하지만) 일단 믿음은 거의 서로 신성 불가침 듯 지금,하지만 피터 Hintjens는 주장 , ". 더 테스트 소프트웨어가 최악이 될 것"피터 Sargeant는 동의합니다 "를 테스트 기반 개발의 개념은 터무니없는이며, 범죄 철학을,로 수용. "

위의 아무 잘못 없습니다. IOS 응용 프로그램 개발의 문제가 과정의 모리스의 주해가에 장소입니다 애플의 매끄러운 외관 아래 엑스 코드의 환경과 목표 -의 C 언어 / 전처리 매크로, 이상한 컴파일 / 링크 플래그 및 경로의 숲, 제도와 같은 1980 년대에서 Lovecraftian의 공포를 꼼짝달싹 거짓말 프로젝트 / 대상 혼란 등 등 등 안드로이드 개발은 어떤 방법으로 더 있지만 권장 이클립스 환경 못생긴 clunky 때로는 유일한 거의 이해할 수있다. 인증은 대부분 경고 붉은 깃발로 (일부 예외) 내 것 ".이 사람은 단순히 새로운 툴들을 학습하는 것은 인정을받을 권리가 중요한 업적이라고 생각"테스트 전략은 문제가 아닌 다른 방법에 맞게해야합니다 주변.

그러나 나는 분노와 좌절 위의 인용은 내 자신의 경험과 함께 밖에서 동기화 이렇게하는 방법에 의해 부딪히지. 나는 책을 거래를 가지고 그 시간을 소비하기 때문에, 2003에서 2009 6 년간의 중지 기간과 이십 년간 돈을 위해 코드를 작성 했어요 작성 소설을 전임. 제가 재작년에 프로그래밍에 돌아왔을 때, 난 먹은 얼마나 것들에 의해 공격 당했다. Perl과 C와 같은 햄 손으로 언어 + + 크게 교체되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