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10월 24일 월요일

슈퍼 커넥터가되어야한다고 9 기술

URL에 재미있는 뉴스 :http://feedproxy.google.com/~r/Techcrunch/~3/9J7vDyDQdq0/:
mark-cuban-is-fun

편집자 참고 사항 : 제임스 Altucher는 투자자, 프로그래머, 작가, 그리고 기업가이다. 그는 공식 캐피탈의 이사를 관리하고 투자에 6 권를 작성했습니다. 그의 최신 도서 그가 무료로 준 . 그는 다른 사람들과 2007 년 1998 Stockpickr.com에, Inc의 재설정을 구축하고 판매했다. 당신은 그에게 따를 수 @ jaltucher을 .

나는 억만 장자 아니 이유를 나는 잘 알고 있지. 거대한 불빛에 내 회사를 판매할 때마다 돈을 파괴의 일관성 자기 방해의 품질을 가지고 다른 사람 들보다, 나도 내 사람들의 무서운 커넥터 만드는 심각한 장애 psychosocial 있습니다. 서로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사람을 연결하면 기술의 기업 사다리에있어 가장 유용한 기술입니다. 다른 사람들이 함께 그들을 연결하여 수익을 증대시킬 때, 세상이 너희 열 번 곧 다시 돈을 가져다 성공의 Möbius 스트립에 자신을 강제로. 일부 억만 장자는 그것을 잘하고 있습니다. 나는 마크 쿠바 이메일을 쓴다면 그는 아직 날 모르는 경우에도 그 2 초 안에 응답합니다. 그는 "슈퍼 커넥터"라고. 나는 꽤 재능있는 슈퍼 커넥터를 알고 있고 그들이 미래의 마크 쿠바로 성장 등 매우 성공적인 것입니다. [봐요, " 나는 마크 쿠바는 억 달러 그리고 내가 그에게서 배운 다섯 다른 것들을했다 방법 ".]

나는 추적에 끔찍 해요. 또 다리를 구울 수 있습니다. 나는 돈 그레이엄, 워싱턴 포스트의 발행인 / 소유자와 매일 페이스 북에서 Wordtwist의 좋은 사회적 게임을하는 데 사용됩니다. 그럼 난 블로그 게시물을 썼습니다, "돈 그레이엄은 펑크는" . 맞춰봐. 그는 더이상 나와 함께 Wordtwist 재생되지 않습니다. 전 직장 잡으려고 또 다른 시간을 헤지 펀드 매니저 스티비 세스에 대한 작업을 . 그는 내가 그들을하고 있던 같은 날 그와 함께 몇 거래를 공유하기를 원해요. 우리는 거래 중에 앞뒤로 약간 IMed. 하나 무역 밖으로 작동하지 않았고 내가 부끄러워했다. 그래서 그를 IMing 중단되었습니다. 날 IMing이 억만 장자의 며칠 후, 내 메신저 목록에서 그를 차단? "당신은 어디로 갔지"그렇게 된.

하지만 말했다, 나는 새로운 사람들을 만날 사랑하고 나는 항상 새로운 사람들을 만날과 관련된 초기 기술과 좋은 직장을 수행했습니다. 내가하고자하는 세계에서 사람을 만날 수있는 것 같은 느낌. 그 회의의 사용은 다른 이야기 확인 여부를 나타냅니다. 사실은 동화의. 나는 거의 제대로 수행하지 않기 때문에.

하지만 여기는 당신은 슈퍼 커넥터 가입해야하는 아홉 기술입니다.

1. 다른 두 커넥터를 소개 - 이것은 믿을 기술입니다. 당신은 훌륭한 커넥터 자신 두 사람을 소개할 수있다면 당신은 메타 커넥터됩니다. 그들은 만나고 (커넥터가 두 가지 이유로 서로 함께 얻을 : 그들은 자연적으로 친절한 사람 (그래서 사람들과 쉽게 연결하는 능력)입니다 그들은 거의 정의에 의해 공통의 친구들이 많이 있습니다.) 함께 얻을 것이다 당신이있다면 그 연결의 중간에 그리고 그들은 항상 당신을 기억하고 당신은 항상 그것이 당신에게 유용하다고 할 수 미래의 잠재적인 연결을 위해 자신의 마음에 있습니다. 그리고 그 rolodexes가 거대한 수 있습니다. 당신이 프린스 예를 들어 영국의 윌리엄, 또는 엘렌을 충족해야하는 경우 그래서 두 개만 커넥터를 연결 Degeneres하고 그 다음은 뻔하지 당신은 RI가 춤추고있을 거예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