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10월 13일 목요일

실제 수퍼 영웅 체포

URL을 흥미로운 소식 :http://rss.slashdot.org/~r/Slashdot/slashdot/~3/Po6qrurLShI/Real-Life-Super-Hero-Arrested:
처음 제출자 팻 공격 피닉스 존스, 시애틀에서 자칭 슈퍼 영웅은 감옥에 도착했습니다, 운명의 아이러니 적이게도 '기록 받아들였습니다. 존스는 거리에서 싸우는 사람들의 그룹에 일어난 및 사용 싸움을 막으려고 . 후추 스프레이는 그는 폭행죄 4 건의에 경찰에 의해 체포됐다 뉴욕 데일리 뉴스 따옴표 Jones는 :.. '내가 한번 총에 맞았어요 그리고 내가 정말 다시는 그런 일이 일어나지 않길 바랄 내가 두 번 찔린 적이, 조회 내 코가 부러진 야구 방망이와 있었 '그는. 말합니다'그러나 그 사건에 제가 위험에 사람을 도왔습니다. 사람이 그 형벌을 받아가는 경우는 갑옷의 남자되어야합니다 '라고 그는 말했다. "

이 이야기의 자세한 내용을 Slashdot에에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