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10월 13일 목요일

Pinkdingo은 체크 아웃 페이지를 죽여서 자선은 쉽게 $ 140 만 달러를 제기

URL에 재미있는 뉴스 :http://feedproxy.google.com/~r/Techcrunch/~3/jfEJhKLKMIA/:
Screen shot 2011-10-12 at 6.32.34 PM

Pinkdingo , 자선 공간으로 새 생명을 호흡하는 것을 원하는 젊은 시작은, 그것이 요한 바오로 DeJoria, 수호 스피릿과 폴 미첼 시스템의 설립자뿐만 아니라 포함한 천사의 호스트에서 씨앗 기금에서 $ 140 만 달러를 제기했다고 오늘 발표 선일 Sani에서 이사회의 이사회의 뉴욕 기반의 천사와 구성원 아동을 저장합니다 . 시작 또한, 모금 공간 잘 알고있는 몇 가지 다른 고문을 고용했다 그중 마크 서튼의 창립자이다 Firstgiving 의 가장 큰 P2P 사회 모금 플랫폼과 설립자 중 하나 총회 , 브래드 Hargrreaves가.

그래서, 이러한 모금 베테랑에서 몇 가지 큰 씨앗 기금을 그린 그림이 비공개 베타 시작에 대해 그것은 무엇인가? 우선, Pinkdingo 설립자이자 CEO 인 스콧 Arneill 그것이 마법 자신의 조직이 발생하는 현금 bucketloads를 제공하기 위해 사람들을 설득 수 있도록 더 은색 ​​총알이 없다는 것을 깨닫게 비영리를 위해 중요하다고 말하며, 모금 공간에 상쾌하게 자세를 제공합니다 또는 소 집에 올 때까지 기부로 진행합니다.

사실 많은 모금 사이트하면서 오늘날 Pinkdingo는 (다소 해학적인 이름에도 불구하고), 제공에 대한 대안을 복용에 대한 심각한 사회적 또는 피어 - 투 - 피어 방식입니다 복용하고 있으며, 아마도 적은 사회, 접근. 그래서,보다는 자선가 기부를 만들기 위해 (그리고 자신의 소셜 네트워크) 친구에게 물어 자신의 기증자를 얻을 수 있도록, Pinkdingo은 자선 단체들이 변환 않는 기증자를 유지 돕는 데 중점을두고 있습니다.

"우리는 자선을위한 확장성과 복제할 혁신은 오히려 돈 때문에 더 많은 사람에게 물어 자선 단체에 대한 더 방법을 만드는 것보다, 보존에 관한 필요가 있다고 생각"Arneill 고 말했다.

Pinkdingo은 자선 단체는 알림 이메일을 보낼 필요가 없습니다, 그리고 소비자들이 이메일과 달팽이 메일들이 자선 단체로부터받은의 양을 이상의 신음 필요하지 않도록 그것을하고 싶어. 물론, 자선은 플레이어가 매년 고객을 다시 되찾기하고 처음 기증자의 평균 인원 감소율 50 80 % 사이입니다 몇 가지 공간 중 하나에서 운영하는, Arneill했다. (언급하지 않기 위하여, Fundly Causes.com, Crowdrise와 같은 솔루션은 이미이 공간에서 근무하고 뒤에 몇 가지 큰 이름을 가지고 있습니다.)

심지어 성공적인 자선 기금을위한, 그들은 자선 행사와 캠페인 또는 당신이, 그들은 한 번도이 완료가되지, 그게 다예요. 자선은 다음 해에 다시 고객을 변환하려고 이메일 주소와 함께 남아 있습니다.

그래서, Pinkdingo 그들이 매력 위해 만들어진 재발 기반 애플 리케이션을 제공하여 자선을 위해 기증 reacquisition의 장애물을 제거 하나이 공간에있는 큰 기회를 발견했다 쉽고, 실행 -에서 - 더 - 배경 유형 유지. 정말,이 공간에 전형적인 것들의 반대. 오히려 비영리 또는 자선 단체, Pinkdingo가에 초점을 원하위한 클라우드 기반의 솔루션을 빌드보다 소비자 지향 측면 - 그들의 지갑을 하역 하나주는 과정 덜 괴롭 수 있도록합니다.

솔루션의 구체적인 테스트가 아직 있으므로, Pinkdingo 아직 자신의 카드를 모두 표시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나는, 실제로, 시작은 자선 그 고통 체크 아웃 프로세스의 제거와 더 나은 고객을 유지하실 수 흥미로운 마이크로 기부 기술을 실행된다는 의미를 수집할 수 있었어요에서.

"자선의 관점에서 반복 기부자는 절대 성배는", Firstgiving 설립자 마크 서튼는 말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