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10월 16일 일요일

반지의 경우 : 문제, 문제 어디든

URL에 재미있는 뉴스 :http://feedproxy.google.com/~r/Techcrunch/~3/Q8cr4OJRukg/:
Seth Sternberg | CrunchBase Profile

세스 Sternberg는 의 CEO 겸 공동 설립자이다 Meebo . 그는 CEO의 관점에서, 반지,이 게스트 칼럼을 씁니다.

당신이, 시작을 시작하거나 실행하는가는 결정하면, 당신은 문제를 장담할 수있어. 문제가 많아요. 그들은 어디 에나 있어요. 새로운 경쟁자. 주요 직원은 떠난다. 당신의 번호를 누르지도 않았다. 일년이나 2 년 정도 쓸모없는 서비스를 렌더링 시장 변화.

먼저 시작하면, 그들은 거의 재미 있어요. "아, 어떻게? 그 하나를 해결 하죠"또는 더 나은 아직, "모든 VCS 내 계약에 가고 싶어요!"물론, 그들이 또한 경향 실존적 것 같습니다. 당신은 처음에별로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그것이 할 수처럼 - "우리는 단지 멋진 파트너십을 체결 좋은 느낌. 우리는 그냥 "와! 백만장자가 된 당신 - 파괴할 수 같은 나쁜 느낌"이런 젠장, 페이스 북의 무엇을 실행? 우리는 죽은 목숨이야. "

당신은 규모로 더 많은 문제가 최대 - 시간당 작물 것 같습니다. 갑자기 브레이크의 모든 귀하의 엔지니어가 프로젝트를 선택하는 방법처럼 잘 슈퍼를 수 일하는 시스템 엔지니어 지난 12 당신은 한번 팁. 누가 다음 일어날 줄 알았어요? 그것은 한, 그리고 그것은 갑자기 일어난 것 같은 느낌. 당신이 그것을 알기도 전에, 당신의 엔지니어 unmotivated 기분, 시스템이 깨진 것, 그리고 재미 더 이상 없다

CEO를위한, 이것은 엄청난 속도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훌륭한 팀이있다면 혹시 그들이 얘기를 듣고 전에 대부분의 문제는 해결하십시오. 그러나, 적어도 하나의 하루에 대해 듣게 될 것입니다 충분한 큰 문제가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그것 당신의 길을 만들 쉬운 문제가 아니에요. 들은 이미 해결 있어요. 오히려, 그들은 사람들이 귀하의 관심을 가지고있는 어려운 문제가있어. 매일 매일. 즉, 내 친구, 피곤하실 수 있습니다.

아직 설치를 잡았나요? 거대한는 거대한, 아직이 이야기에 숨어​​ 위험의 직업 종류를 잃게 수 있을까? 그것은 telegraphs는 "내게 문제 쟬 자신의 문제를 스마트 해결 모든걸 가지고하지 않는 CEO되기 위해 너무나 간단합니다. 그래서 내가 널 고용 했지! "이것은 사실에 특히 효과가 보일 수있다. 이 위치를 채택하고 문제가 분명히 알아서합니다 ... 당신이 그들을 듣고 감소 회사에서 결과를하고자하지 두려워 당신에게 그것을 만든 적이 모든 사람 눈에 띄지 않는 문제까지. 안녕.

그래서 어떻게 할? 첫째, 분명 아무도 진짜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얘기하고 싶어하지 않는 CEO가 될 수있는 유혹을 저항. 그냥 그 사람이나 여자 마세요. 당신이 교통 감독을 재생할 수만큼, 당신의 방법을 와서 문제들을해야 의미합니다. 그들이 그들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함께 작동이 누군지 알아내는 데 도움이. 다른 사람이 오히려 그들을 위해 문제를 해결하기보다는 자신의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을 배울 수있다면 그것은 매우 힘을 실어이야.

둘째, 그것은 모든 교육에 관한. 당신은 그들이 오히려 그들이 부패하고 큰 거래가 될셔서보다 초기 때 문제를 파악하고 해결하는 방법을 사람들에게 가르쳐해야합니다. 초기 문제를 잡는 것은 (예 : 작업을 어떤 엔지니어 결정을위한 시스템이 침입) 자주도 (우리 성급 엔지니어가 떠나려고 등) 발생 큰 문제를 유지합니다. 이것을 교육하는 것은, 알고 보니, 놀랍게도 복잡

일단 내가 적극적으로 문제를 파악하고 해결에 대한 Meebo에있는 사람에게 이야기하는 데 필요한 것을 깨닫게하기 시작, 난 그것이 명확하게 말할 수있을만큼 좋을 거라 생각 했어요, "얘들아, 문제가 부패하게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문제가 발생한다면, 문제를 해결하거나 수 있습니다! "그것은 - 아무 래도 그런게 아직없는 festered 문제가 해결되는 사람에게 그것을 가지고. 그래서 문제를 해결하는 과정을 전보하기 시작했다.

1. 문제가 존재하는지 확인합니다.

2. 문제의 원인을 확인합니다.

3. 솔루션을 가설.

4. 솔루션을 구현합니다.

하위 버전과의 호환에 문제에 대한 생각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