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10월 16일 일요일

Engadget 요청 : 시장에서 최고의 듀얼 SIM 휴대폰은 무엇입니까?

URL에 재미있는 뉴스 :http://www.engadget.com/2011/10/15/ask-engadget-whats-the-best-dual-sim-phone-on-the-market/:
우리는 당신이 질문을 가져 왔는데 ...하고 답변을 세상을 요청 할만큼 용감면, 여기 이렇게하려면 콘센트의. 이번 주의 Engadget의 질문 조회 단지 자신의 단말기에 하나의 SIM에 만족 못하고, 데미안에서 우리에게오고있다. 당신이 자신의 질문을 보내 찾고있다면, 우리에게 engadget [dawt] COM [그곳에서] 질문에서 줄을 놓습니다.

"나는 보았다 그리고 포기, 제가 오라클을 chiming 않아요. 무엇이 최고의 듀얼 SIM 전화입니까?"

우리는이 하나의 국제적인 독자 심각한 입력을 더 늘려야 할 것 같습니다. 듀얼 SIM 휴대폰은 미국에서 "아무것도"하지, 심지어 찾는 사람은하기 싫은 일 중 약간있다. 그러나 다른 사람들을 위해, 무엇이 선호하는 장치는 두 나라에서 심즈 주변 toting에 대한이야?

Engadget 요청 : 시장에서 최고의 듀얼 SIM 휴대폰은 무엇이 원래에 출연 Engadget 2011년 10월 15일 (토) 동부 서머 타임 23시 11분 0초에. 우리의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피드 사용에 대한 조건을 .

블로그 바로가기 | | 메일 보내기 | 코멘트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