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11월 20일 토요일

러시아는 '그것의 생명주기의 끝에'국가 운영 체제에서 리눅스 일하냐?

에 많이 본 뉴스 흥미로운 http://www.engadget.com/2010/11/19/russia-working-on-a-national-os-linux-at-the-end-of-its-life-c/:
정부는 러시아어 기억 때 환경 운동가에게서 압수한 컴퓨터를 하고, 다음 그것을 정당화 소프트웨어는 마이크로 소프트에 의해 허가되지 않은 찾고 말하는 그들이 있었죠? 그리고 MS가 적극적으로 나서서 나라의 모든 NGO가 및 미디어 콘센트에 일방적인 소프트웨어 라이센스를 줬어? 그리고 푸틴 악어 뜨리? 음, MS는 지금은 꽤 오래 크로스 목적으로되어 Dostoevsky과 라스 푸틴의 땅을처럼 보입니다. 사실, Glynn 무디의 열기 ... 블로그로 노력 소스 OS를 (비슷한 열기를 바탕으로되었습니다 추적 나라의 발전을에 개발 - 리눅스 자체는 쿠바북한 같지 않습니다 아직)에 대한 약간의 시간 기준으로하지만, 거기 많은 성공을했습니다. 그는 cnews.ru에서 문서의 말을 따르면 "우리는 리눅스가 러시아의 OS가 아니라는 것을 명심한다": 어쨌든, Microsoft는 러시아 대통령 니콜라이 Pryanishnikov는 전망으로 위협하지 않는 것. "그리고, 또, [리눅스]는 생활주기의 끝에입니다." 오, 정말? 아직 Tux가 말하 지마 제발 ... 그 소식은 그의 마음을 아프게합니다.

러시아는 '삶의 끝 자사의 순환 작업', 리눅스 운영 체제에서 국가에? 원래에 출연 Engadget 동부 서머 타임에 2010년 11월 19일 (금) 11시 38분 0초. 우리의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피드 사용에 대한 조건을 .

블로그 바로가기 Slashdot에 , 열기 ... | 출처 cnews.ru | 이 이메일 |의 댓글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