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11월 20일 토요일

신분증의 Carmack 회담 분노의 HD, iPad의 전원, 그리고 미래 는게 게임

에 많이 본 뉴스 흥미로운 http://www.engadget.com/2010/11/19/ids-carmack-talks-rage-hd-ipads-power-and-future-ios-games/:
에 대한 개조 HD는 분노 게임이다 심각하게 예쁜이 - 2달러만한 가치가 우리를 물어 당신이. 그럼 우리가 수집 해 볼까,한다 우리가 - 자기 모니터에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이제, 소프트웨어의 기술 마법사 존 Carmack은 인터뷰 순찰을하고있다 신분증 있으세요? 분노의 제목 자체에서, 첫 번째 패치는 게임 센터 지원뿐만 아니라 일부 버그 수정 / 추가로 게임을 값싸게 치장하다을 약간 개조하면 되겠어을 추가할 예정입니다. 그리고 당신의 SD 버전을 주운 경우, 더 독점적인 군중들에게 자신을 고려하십시오 : 판매가 majorly 베다 -의 HD 찬성 양면되었습니다. "차이점이있다면 그것은 큰 것"이라고 TUAW 말했 잖아, "우리는 아마] 게임 미래 않습니다 제공하는 낮은 버전 [안으로 표준 엔드, 고화질의."

생각을하고 같이 그들이있어, / PSP DS에 아이폰 대 닌텐도에 Carmack 우리가 알고 벌써 두번 에코 전에 한두 지만, 여기에 우리의 새로운 하나 : "당신이 일을 끝낼 무엇보다도 iPad해야합니다에 대한 더 일을 될 수있게 Kotaku 존 이야기와 함께하는 "에 따르면, Wii. 그것이 문제의 타블렛, 그리고 심지어와 활용 얼마나 전원으로, 개발자에게 정말로 완전 "우리는 아무데도 iPad에서 할 수있는 무엇 왕창 긁고 뻔 했어."모든 순수 이론의 아, 그리고 안드로이드? 물건 거기 "그러나 통해 TUAW 존 글쎄,의 많은 플랫폼 그린 리틀 완료에 대한되는 작품은 어떻게 배포 플랫폼의 작품과 아직 많은, 당신이 목표해야 할 일들이 다양한 플랫폼의, 훨씬에 보이는데 모르 는게 세상. "

분노의 운전 게임을 기반으로 그 우주입니다 카드, 아레나를 번개 지진 아레나 :에서 영감을 아마도 뭔가 '를 초점에 아마 "라고 그것과, 번개 총 배운의 ID에 다음 입성으로"Joystiq는 모르 는게 세상 " '또는 될 뭐, 전체 로밍 - 프레임 게임 주변. " 한 케빈 베이컨 자신의 유사에 대해 물었을 때, 모든 보고서 사령관 날카로운의 3 피트 동상 오래된 셰어웨어 디스크로 만든 그의 계기로 떠나, Carmack는 1s과 0s의 녹색 착색 연기 구름 뒤에 사라졌다 나타냅니다.

신분증의 Carmack 회담 분노의 HD, iPad의 전원, 그리고 미래 는게 게임은 원래에 출연 Engadget 동부 서머 타임에 2010년 11월 19일 (금) 21시 11분 0초. 우리의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피드 사용에 대한 조건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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