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11월 20일 토요일

캡션 경연 대회 : 선전을 생성 홍보 곡예

에 많이 본 뉴스 흥미로운 http://www.engadget.com/2010/11/19/caption-contest-publicity-stunt-generating-publicity/:
우리는하지만, 교활 홍보 여러분의 관심 - 잡는 캠페인으로 게임을 싫어 그들은 그렇게 몰두 꽤되면, 우리가 도울 수 없어요하지만 그들을 존경. 영국의 네트워크 세는 "인간의 핫스팟"표지판 주변을 실행하는 전신 속옷을 입고하는 친구들함으로써 핫스팟을 (우리가 생각하는) 홍보하고 무엇 런던 전역 Engadget 로고의 일부로 보이는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그것을 모르지만, 우리는 그것을 사랑 해요.

토마스 : "나는 WEP를 귀하의 최대 봐요."
블라드는 : "트로이 목마 바랍니다 참고로서, 입는 실제에서 당신을 보호하지 트로이의 것입니다."
Nilay은 : "터치 내 거시기와 내가 체포 당신이거다."
대런 : "나 일하고있는 거 ... 아마되지 않습니다 경우에도 드라이버가 튜브."
리차드 라이는 : "숨겨진, 그럼 만약 내가 말할 수 있습니다 잘 내 꽤있다 SSID는."
카를로스 : "내가 섹시하다고 ... 아닌가요?"
팀 : "움직일 경력 알고 환상적 나쁜 4 개 영화가 요원. 새로운 시간을 위해."
로스 : ". SIM 카드를 대해 내가 어디로 계속 물어보세요"
Myriam :
"스팟 hotness."
샘 : "그룹 회원 적이 블루 맨."

캡션 경연 대회 : 생성 홍보 스턴트는 홍보 원래에 출연 Engadget 동부 서머 타임에 2010년 11월 19일 (금) 17시 52분 0초. 우리의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피드 사용에 대한 조건을 .

블로그 바로가기 | | 이 이메일 |의 댓글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