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4월 26일 화요일

비디오 게임 폭력에 토론에 연구 신뢰성

URL에 뉴스를 재미있는 :http://rss.slashdot.org/~r/Slashdot/slashdot/~3/cWKDaWlsw84/Research-Credibility-In-the-Video-Game-Violence-Debate:
익명의 독자는 이제 폭력적인 비디오 게임 폭력으로 이어질 왜 그들이 측정하는 '객관적인'방법으로 왔어요 주장 새로운 연구를 출판해야 폭력적인 비디오 게임을 주장 출판 연구의 역사를 두 연구자들은 폭력을 리드 "쓰기 . 그들은 캘리포니아에 방지 폭력적인 비디오 게임 법에 곧 대법원 사건에​​ amicus 브리핑을 체결하고 결정한 사람의 이름을 장악했습니다 당신이 각 측면에 의해 출판물의 숫자를 추가한 경우 '지원하는 것들 비디오 게임 폭력으로 이어질 '따라서하고, 더 많은 출판물했다는 것인데'증거 '들은 더 많은 신뢰성을했다. 예, 수량이 더 품질이보다 중요합니다. 사실이 출판 연구자들은 그'연구 '도 지원 amicus 브리핑을 쓴 같은 주장에 대해서도 의문으로 그들의 객관성 전화를 보이 네요. "

소설이 읽기 더 Slashdot에에.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