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4월 26일 화요일

캡션 콘테스트 : 스파이크 리 카메라에 미소로 오바마을 부탁

URL에 뉴스를 재미있는 :http://www.engadget.com/2011/04/25/caption-contest-spike-lee-asks-obama-to-smile-for-the-camera/:
아니에요 그냥 않는 수 있으며, 그것 때문에 당신은 ...

조 Flatley은 : "잠깐 만요, 아가씨 6 넷플 릭스의 스트리밍입니다."
리차드 Lawler는 : "Energizers D 조 줘 내게 20."
테렌스는 : "유일한 질문은 : kaleidescope 또는 펴고?"
브라이언 : "나는 막대를 어떤 가져오지 않을 권한을 가집니다. 이번이 내가 갖고있는?"
자크 Honig : "이봐, 리차드 브랜슨, 내가 doppelganger를 찾았 네!"
마이클 고만는 : "태블릿 콤보 패션 터틀넥 / 베레모 또는 난 모르겠 뭐야 더 어색 - 사진과 함께"
크리스 트롯이 : "나는 페레즈를 로지려고했는데 좋겠지만, 내가 상상테니까."
돈 : "그것은 대통령의 씨, 친구와 함께 단어를 계속해서 이동합니다."
: "그를 동안 몰래, 최대 혼란 좋아요 당신은 버락 ..."

캡션 콘테스트 : 스파이크 리 카메라에 미소 부탁합니다 오바 마를 원래에 출연 Engadget 동부 서머 타임 16시 51분 0초에 2011년 4월 25일 (월). 우리의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피드 사용에 대한 조건을 .

블로그 바로가기 | 출처 ABC 방송 월드 뉴스 | 이 이메일 |의 댓글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