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7월 21일 목요일

심사 위원은 불법 경찰을 촬영 시민 Acquits

URL을 흥미로운 소식 :http://rss.slashdot.org/~r/Slashdot/slashdot/~3/VUPJU-c3Kzk/Jury-Acquits-Citizens-of-Illegally-Filming-Police:
sexybomber들은 지난 여름은, 화요일 모든 요금의 무죄다고 감옥에서 친구를 보석으로 "스프링 필드 (MA) 공화당 불법 프로세스를 촬영 혐의로 두 사람을보고 씁니다. 피트 에어 아담 뮐러는 처음 보석 과정을 필름에 대한 권한이 부여되었습니다 하지만, 나중에 절차를 녹화에서 감옥 당국에 의해 금지되었다. 그들은 디지털 교도소 관계자와의 만남 레코딩을 계속하면, 그들은 경찰. 에어와 뮐러에 의해 체포되었다는 그들이 감옥에서 녹음했다는 사실을 숨기려고 시도 않았다고 증언 .뿐만 아니라 그들은 보석 아웃 과정을 필름 수있는 권한을 요청 했어요 - 어떤 처음에 부여했다 - 그러나 그들의 기록 장치가 있었다 '오픈에서'에어 말했다 심사 세 범죄 counts, 무죄 피고인을 발견 : 각가 무죄 선고받은. 불법 도청, 뮬러도 공무 집행 방해죄의 요금 무죄 동안. "

이 이야기의 자세한 내용을 Slashdot에에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