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7월 21일 목요일

EA 스포츠 게임에 대한 서비스 기반의 비즈니스 모델을 고려

URL을 흥미로운 소식 :http://rss.slashdot.org/~r/Slashdot/slashdot/~3/wDC3SbMXppU/EA-Considers-Service-Based-Business-Model-For-Sports-Games:
앤드류 윌슨, EA 스포츠 개발 책임자는 회사가 미래의 게임에 고려되는 비정상적인 사업 계획에 대한 개발 2011 컨퍼런스에서 말씀 : "[윌슨] 고객을위한 디지털 도서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아마존 Whispersync 기능의 제목을 제기 그러던 어느 가격 및 그들이 각 플랫폼에 대해 다시 지불하지 않고도 스마트폰과 킨들에 PC에서와 같은, 이때 둘 중 빠른 날짜 형식에 그것을 읽어보세요. 그는 결국 EA 스포츠는 잘도는 모두를 제공하고, 자사의 게임과 같은 모델쪽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것을 제안 FIFA와 마든에서 타이거 우즈 PGA 투어 골프 타이틀, 여러 플랫폼 한 고정 가격 -. 모두 같은 사회적 게임 생태계의 연결은 '그것에 대한 제어를 통해 게이머에 넘기지의'고 말했다 "궁극적으로 우리가 원하는. 가는 것은 우리가 프랜차이즈 사이의 장벽을 무너뜨리는이 개념 존 Riccitiello, 우리의 CEO는이 같은 낭비처럼 보입니다 말합니다 -. 왜냐하면, 우리는이 게임의 각 만들기 20 ㎡에서 40 달러를 지출하지만, 대부분의 게이머는 어느 하나를 재생 비즈니스 모델이 장애입니다. 어떻게에 대해 우리는 모든 게이머 그 많은 돈을 지불하지 않고 우리가 만드는 모든 것을 체험할 수있는 모델을 향해 거리에 있습니다. 당신은 기회가 주어 그것을 인식 해, 소비자가 재생됩니다 그리고 그들은 나타납니다 자신의 친구. "

이 이야기의 자세한 내용을 Slashdot에에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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