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7월 21일 목요일

사회화는 사회 자유롭게 개발자가 모바일 애플 리케이션에 숨고 보자 사회 SDK 출시

URL을 흥미로운 소식 :http://feedproxy.google.com/~r/Techcrunch/~3/FJ3o9FBvg1Q/:

2008 년, 다니엘 R. Odio, 숀 Shadmand, 그리고 이삭 모스케라는 PointAbout라는 모바일 애플 리케이션 개발 시작을 설립했습니다. 팀은 그들의 첫번째 큰 성공을했다 AppMakr , 사용자 정의를 생성 쉽게 서비스 기본 아이폰 애플 리케이션을. 이 회사는 전에 부트 스트랩 디즈니, 워싱턴 포스트, 뉴스위크, 그리고 정치와 같은 브랜드에 대한 사용자 정의 애플 리케이션을 구축하기 시작 그들은 작년에 100 만달러를 제기 미치 Kapor (로터스의 설립자), 빌 리, 리치 첸, 찰스 리버 벤처스, 그리고 다른. 5 월에는 세 기둥 글로벌 취득 또는 컨설팅 지점 - - PointAbout의 전문 서비스를.

이후 시작은 rebranded있다 사교 , 16의 팀으로 성장하고, 유스 케이스와 AppMakr의 가치 제안을 확장하기 위해 새로운 제품을 구축하기 위해 자본의 주입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오늘, 시작은 모바일 애플 리케이션 개발자들이 소셜 네트워킹 계층 - 응용 프로그램의 신규 및 기존 모두 모바일 애플 리케이션을 추가할 수있는 소프트웨어 개발 키트 (SDK)의 공개 출시를 발표했다. 할 - 그것 - 스스로 SDK는 오픈 소스이며, 개발자의 요구에 따라 다른 여러 가지 방법으로 구현할 수 있습니다.

에 대한 응용 프로그램 사용자, 모든 친목 - 계층 애플 리케이션 사회 검색 및 연결, 그리고 모든 - 응용 프로그램 콘텐츠가 손쉽게 페이 스북 (Facebook), 트위터, 그리고 전자 메일을 통해 공유할 수있게되는 의미 - 사용자의 소셜 그래프에 대한 인 - 응용 프로그램의 경험을 연결합니다.

면에,의 친목 SDK는 애플 리케이션 개발자들이 사용자의 "좋아한다"공유 및 의견을 추적하고 페이스 북과 트위터를 통해 인증할 수 있도록 개발자 턴키 모바일 소셜 네트워킹 기능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실제 판매 지점의 애플 리케이션의 다른 사용자가 공유했는지 나열, 사용자 생성 콘텐츠를 우선 순위 "활동 창에"를, 좋아하는, 친목 및 댓글입니다.

SDK는 또한 사용자가 응용 프로그램의 사용자 점유율 개인 정보를하게하고 더 많은 응용 프로그램과 다른 사용자의 경험과 관련된 느끼게하기위한 공간을 프로파일을 만들 수 있습니다.

사회화는 현재 이미 플랫폼에 buit 있었 애플 리케이션 내에서 기능을 테스트하기 위해 모래로 AppMakr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1,000,000 활성 사용자 IOS, 안드로이드에 만들어진 7811 애플 리케이션을 사용하고 AppMakr를 사용하여 Windows 전화, 이미 친목 기능을 실행하는 1461 중입니다.

응용 프로그램 개발자와 사용자에게 낮은 교수형 소셜 기능을 많이 제공하고 친목 동안, 경우에 그것이, 아직 본적이되지 않은, 여기 진짜 목표는 해결하기 위해있는 많은 - 통화 "관심 그래프"에 대해 - 모바일에. 평균 아이폰 사용자들은 휴대폰 40 애플 리케이션을 가지고 있으며, 평균 안드로이드 사용자가 25를 가지고 있지만, 응용 프로그램 개발자를위한 가장 큰 장애물 오늘은 참여입니다. 응용 프로그램은 살아있는 첫날 1,000 다운로드를 볼 수 있지만, 종종 이러한 다운로드는 활성 사용자의 소수를 생성합니다.

그것은 참여의 문제가 있으므로하여 응용 프로그램에 사용자를 데려오 개발자 도구를 제공하고자하는 친목을 "응용 프로그램에 숨어있다 사용자의 커뮤니티를 해방하는 것은"공동 창립자이자 CEO 인 다니엘 R. Odio를 친목을 말합니다. 물론, 그것이 사회적 기능을 가지고 좋아, 그리고 응용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할 때, 90 애플 리케이션은 페이스 북에있을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사람들의 퍼센트지만, 얼마나 많은 친구입니까? 모두 소셜 그래프를 통해 연결할 수 있지만, 그 과정은 여전히​​ 대부분 익명 - 그것은 공유 열정과 유사한 관심사를 가진 사용자를 연결에 대한 전부에요. 따라서이자 그래프의 매력.

"만명이 모바일 응용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는 경우, 그들이 모두 페이 스북 (Facebook)에 친구가 될 수 없을거야"라고 말했다 Odio 최근 블로그 게시물을 통해 . "그러나 그들이 귀하의 브랜드에 대한 모든 관심, 그들은 응용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때문입니다. 어떻게 오늘 서로 얘기를하지? "CEO는이 대부분의 경우, 그들은 & 수 있다고 말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