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7월 11일 월요일

빨아하지 않는 엔터 프라이즈 소프​​트웨어 회사 빌딩

URL을 흥미로운 소식 :http://feedproxy.google.com/~r/Techcrunch/~3/AYXbDUr_QV0/:

편집자 참고 : 게스트 저자 아론 Levie이 의 설립자이자 CEO이다 Box.net

토마스 Wailgum, CIO.com에서 편집기, 기업 소프트웨어 산업을 표현하는 그가 쓴 최고의 때, "그것도 담배 회사가 엔터 프라이즈 소프트웨어 벤더들이보다 전반적으로 'likeability'의 더 나은 수준을 즐길 것을 나타날 수 있습니다."

성공적인 엔터 프라이즈 소프​​트웨어 업체들이 역사적으로 운영이 방법이 더 많거나 적게 명백한되었습니다 라이센스 비용은 정기적으로 증가, 기술이 통합하기 어려운, 사용자 경험은 종종 끔찍합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부정적인 행동 밖으로 강제로 대부분의 열려있는 다른 시장과 달리 장소에서 관행의 많은 오늘 불균형 공급 업체 및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놀랍게도, 이상의 IT의 40 %는 여전히 실패 사업 예상 사업 투자 수익 (ROI)를 제공하는, 아직 엔터 프라이즈 벤더에 관계없이 경력이 나와.

하지만 오래. 이제 엔터 프라이즈 소프​​트웨어는 웹을 통해 제공하고 신속하게, 우리가 불평, 박스 같은 플랫폼 위에 수백만 명의 사용자로, 개발, 유통 및 채택 이전에 전용의 소비자 인터넷 회사에 의해 목격 수준까지 축소에 대한 장벽을 보는 반복 수 있습니다 그리고 Zendesk, 이러한 변화는 고객이 엄청난 얻기 위해 서 훨씬 더 경쟁 구도를 만들 수 있습니다. 값은 이제 기업의 새로운 품종과는 별도로 기존 업체는 기술뿐만 아니라 문화와 조직되지 않습니다. 즉, 더 나은 기업 기술을 만드는 것은 우리가 근본적으로 다른 기업 기술 기업을 구축해야합니다.

놀라운 제품이 아니라 놀라운 RFP 응답 만들기

엔터 프라이즈 소프​​트웨어 벤더 길이 어긋을 즐기고 있지만, 높은 수익성, 보상 제도있다. 그 구매자는 궁극적인 사용자가 다른 있으며, 각 그룹의 요구는 근본적으로 다른 - 전통적으로, 엔터 프라이즈 기술을 염두에두고 CIO에 대한 판매와 함께 설계하고, 이것은 대다수가 "만족"에 필연적으로 기능이 부풀어하는 솔루션을 생산되었습니다 고객의 요구 사항.

이것은 대부분 업체가 기능이 풍부한 솔루션 계약을 이길 기묘하게 비뚤어진 역학을 만들었지만, 사용자는 기술의 복잡으로 인해 잃게됩니다. 및 제품 출시 사이의 매우 긴 공백 덕분에, 업체들은 앞으로 몇 년 동안 RFPs에서 모든 확인란을 바라고, 각 버전에 가능한 많은 기능을 크램을 추가 동기 있습니다.

어떻게 새로운 진입이 모두가 함께주기를 방지합니까? 사용자가 CIO에게 요구를 운전, 사랑 그 건물의 엔터 프라이즈 소프​​트웨어에 초점을 맞춤으로써. 데이와 같은 업체가, 멍청한, 불평, 또는 Rypple 디자인에 더 많은 투자를하여 반응, 유용성, 개방, 그리고 전체 사용자 체험을 제공합니다. 그들은 오히려 기능 체크리스트보다 사용자의 채택에 의해 성공을 측정하고. 그리고 다행히도 구매자가 잡힌 있습니다.

이것은 몇 년 전에 거의 전례가되었다; 상자에서, 우리는 이제 "사용자의 채택은"구매 결정에 크게 가중 요소이다 RFPs를 참조하십시오. IT 관리자, 교육 직원보다 시간이 더 나은,보다 전략적인 사용이있다는 것을 깨닫고 낮은 채택을 싸우고, 화가 사용자와 주장 아르 - 그들은 단지 작품이 기술을 원한다. 그리고이 때문에, 우리는 어느 때보 다도 사용자와 CIO 사이에 더 많은 정렬을 볼 수 있습니다.

해커 중심 엔지니어링 문화를 유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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