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7월 11일 월요일

스포츠 Groupon? 관중의 좌석 스포츠 항공권 일일 거래 모델 회수

URL을 흥미로운 소식 :http://feedproxy.google.com/~r/Techcrunch/~3/s0nD-Tl9M_Y/:

그들은 확실히 많은 록키 Agrawal의 억울함에, 계속 여기에있는 것 일일 거래 사이트, 대체적 것 같습니다. 당신은 록키의 동의 여부에 상관없이 게시물의 단말마 Groupon와 클론의 아첨 떠는 무리에 대해 지난 달, 일일 거래 모델은 완벽하지 있으며, 그것은 중소 기업 및 상인은 일방적인 구조로 강제하지 않도록 확실히 가치있는 노력의 일일 거래 사이트와 관계. 저스틴 Cener의 설립자이자 CEO 관중 좌석 , 일일 거래 모델은 모든 산업에 적합하지 않으며 매일 거래 요즘 모든 분노 아르 때문에 상인 모델을 강요해서는 안 점에 동의합니다.

스포츠 티켓 : 그렇게 말하고 보니, Cener 자기가 매일 거래 및 그룹 구매 모델에 잘 적합 틈새를 찾았다고. 일요일 오후 축구 경기 티켓이 팔리지 가면, 그 특정 티켓은 단지 수 없습니다 군중 좌석의 설립자는 자신이 매일 거래 모델에서 대부분의 그 스포츠 티켓은 주요 사례를 얻을 스탠드 부패하기 쉬운 재고와 함께 사업을 생각 하더군요 월요일에 판매됩니다. 이러한 항공권은 손실됩니다. 잘 들어.

게다가, 상호 보완적인 제품에 대한 수익을 할인에 분실 돈을 만회 구입을 만들 수 있습니다 기업은 거래의이 종류도 휴식보다 더 많은 일을하라. 거래 업체의 삭감에 당연히 따라 - 일반적으로 할인 75 % 이상으로 나오는 때, 그것은 가맹점에 대한 손실 제안.

에서 생성된 "보장 없더군요"수익있을 수 있습니다 - 매일 거래 모델은 틈새 시장에서 성공할 수, Cener 스포츠 티켓 (영화관 다른받을 것이며, 정말로, 다른 티켓 판매 사업)의 경우 때문에, 말했다 주차, 양보, 맥주, 기념품, 등등과 같은 상호 보완적인 소스.

틈새 시장 초점도 관중 좌석 (특히 거기서 Groupon의 haters의 얼굴)에 다리입니다. 오직 스포츠 티켓 - - 사용자는 마사지 거래, 또는 식당 계약, 또는 영화 거래에 관심을 가질만한 Groupon에 비해 시작의 서비스에 대한 사용자 표지판까지, 그들은 스포츠 티켓을 구입 가입하는 경우. 틈새 시장을 타겟팅하면 장기적인 가치의 문제를 해결 수 있으며 Groupon 거래는 충성 고객을 만들기위한 수단으로 유명 의심되고 있지만, 틈새 시장, Cener 스포츠 팬들은 이미 자연 공수병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들의 팀들을 지원하고 가능한 많은 게임로하고 싶어하기 때문에 그들은 또한 그들이 높은 할인 계약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반복 방문자가 될 권장을 받게 될거야.

또 다른 포인트 : 매일 거래 사이트 상인 Cener이 희망 이유로 그들은 파트너에게 추가 가치를 전달 훌륭한 일을하지 않는 팀 '페이스 북과 트위터 페이지에 소셜 미디어 링크를 포함하며, 사용자가 "마음에 격려하여 "과"수행 ", 팀은 자신의 조건에 자신의 팬들과 함께 연결할 수 있습니다. 관중의 좌석은 관중의 좌석을 그들이 이메일 목록에 가입하도록 유도하거나, 쿠폰 교환의 시점에서 마케팅 자료 및 전단지를 포함 같은 새로운 고객을 유지하는 방법에 대한 팀의 조언을 제공하거나 심지어는 환영, 상인은 "우수 사례"를 제공합니다 Jumbotron의 간판을 통해 사용자가.

처음 시작한 지난 달 로스 앤젤레스 기반의 시작은 스포츠 티켓의 액면가에서 50 및 90 % 사이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이 시점에서, 서비스는 로스 앤젤레스, 샌프란 시스코, 뉴욕, 시카고, 보스턴에서 사용할 수 있지만, Cener 그는 미국의 모든 주요 도시로 확장을 계속하고자다고

그것이 작동하는 방법으로? 사용자는 군중의 좌석에 가입하고 이메일 ... 그런데로 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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