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7월 8일 금요일

구글 + (그리고이 분석을 위해 조정할)과 함께, 사회 공유 전쟁은 완전에가

URL을 흥미로운 소식 :http://feedproxy.google.com/~r/Techcrunch/~3/121eCI4cE0Q/:

구글과 페이스 북은 전쟁입니다. 이것은 오래된 소식입니다. 그들 모두는 인터넷의 중심되고 싶어 -하지만 한 중심가있을 수 있습니다. 같은 동안, 그것은 보였다 상황이 신속하게되었습니다 변화 페이스 북의 방법을 구글의 우세 년 후. 그렇다면 구글 +가 등장 - 이미 가장 강력한 사회적 경험을 구글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것이 G +의 실제 영향은 대형에서 인터넷에 될는지 분명히 멀리 여전히 있지만, 그것이 뭔가 페이스 북이 중요하게해야 할 것을 이미 분명 하죠. 그리고 그들이 있습니다. 마크 주커 버그에도 불구하고 그것 경시 구글 G +에서 한 후, 페이스 북은 일주일에 화상 채팅 기능을 실행 않았다. 그리고 지난 여름, 페이 스북 같은 주먹으로 동아리를 이길 시간에 다 새 그룹을 위해 돌진.

하지만 일이 정말 재미있을거야 어디 사회적 공유 전면에 있습니다. 페이 스북 (Facebook)은 오래 선두에있다 - 그것의 자랑 . 그러나 단지 일주일 후 것처럼 확실히 보이는 구글 + 몇 가지 인상적인 숫자뿐만 아니라 (이것을 사용하여 Google 사용자의 일부 분일 뿐인 걸까)를 볼 수 있습니다. Google은 조용히 어제 만든 작은 변화가 그들이 가져갈거야 얼마나 심각하게 보여줍니다.

우리가으로서 언급 며칠 전에, 그것은 G +에서 귀하의 사이트에 오는 추천을 추적할 수 있지만, 그것은 간단 아니에요. 어제, 구글은 훨씬 더 수월했습니다.

지금 G +에서 링크를 클릭하면, 그것은 plus.google.com 도메인 통해 리디렉션합니다. 왜? 때문에 구글 + 더 안전으로 HTTPS를 사용하지만 일반적으로 테크 크 런치 같은 사이트에 전달 것이라고 스트립의 참조 정보를 제공합니다. 그래서 그들은 데이터를 전달하는 다른 비 HTTPS 도메인에 리디렉션합니다. 이전 그것은 google.com / URL 도메인 (우리가 추적하는)를 통해 간단하게되었습니다. 캐주얼 분석 사용자에 대한 추적이 훨씬 용이 - 이제는 plus.google.com 도메인의.

그리고 확실히 충분히, 어제의로 plus.google.com는 테크 크 런치에 대한 참조로서 표시합니다 - 네, 큰 우리에도 불구하고 적극적인 (그리고 다시 사용자의 제한된 수의) 아직 기사를 보내 그것을 사용하지 .

페이스 북은 그들이 다른 사람들의 방법을 보내는 페이지뷰가 올바르게 계산되는 것을 보장하기 위해 리디렉션 유사한 않습니다. 기타, 트위터와 같은 일반적으로 자신의 공유 가능성이 통계들은 실제보다 낮게 표시하게하는이,하지 마.

나는 우리가 이러한 인터넷 거인 셋 모두가 더 적극적으로 모니터하기 시작하고이 데이터를 보여주는 표시 시작하겠습니다 의심. StumbleUpon와 링크드 인과 같은 기타뿐만 아니라 혼합에 있습니다.

현저하게, StatCounter는 말합니다 그것 StumbleUpon 이제 한편, 링크드인이 (추천 측면에서 엄청난 성장을 보여주는 미국의 페이스 북보다 사이트에 더 많은 트래픽을 전송 , 적어도 테크 크 런치에 공정하게 자신들의 인기 링크드인 투데이 기능에 의해 전원이 공급됩니다 -) 트위터 데이터 (다시, 트위터는 전혀 대한 추천 크레딧을받지 않는).

거의 이년 전, 제가 언급 사회 공유 전쟁 그것이 너무 페이스 북의 콘텐츠를 공유하는 속도가 느린했다는 사실로 인해 트위터의 심복 크게 팁을 것을. 모든 웹을 통해 Tweetmeme 버튼의 빠른 상승 (이후 트위터 자신의 짹짹짹 버튼으로 대체)이 전시. 하지만 일이 지난 2 년 변경되었습니다. 특히, 페이스 북이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