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7월 8일 금요일

브랜드와 기관 Netvibes Debuts 강력한 사회 분석 플랫폼

URL을 흥미로운 소식 :http://feedproxy.google.com/~r/Techcrunch/~3/5rtMd8QjaaQ/:

Netvibes, 소셜 미디어 대시보드 및 브랜드와 기관에 대한 뉴스 수집기를 제공하는 회사는 강력한 새로운 분석 플랫폼 오늘밤 debuting 것입니다. Netvibes '새로운 사회 분석 및 모니터링 플랫폼은 개인 베타 버전으로 시작하지만 나중에 달까지 일반 공개되지 않습니다.

우리가으로서 작년에 썼다, 사용자가 자동으로 최신 사진, 동영상, 뉴스, 피드, 검색 결과, 트위터 대화 등을 모두 수집 인스턴트 대시보드를 잡아 NetVibes '사이트에서 키워드를 입력할 수 인스턴트 대시보드를 시작 Netvibes 실시간에 주제에. 이 회사의 새로운 서비스, 사회 팩, 브랜드 관리자에게 모니터를 동시에 분석할 수있는 능력을 제공, 인스턴트 대시보드 제품에 무료입니다.

플랫폼의 사회 코퍼스 당신에게 추가에서 데이터를 뽑아 정확히 소스 (블로그, 영향력, 뉴스 피드) 제어 개방형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Netvibes 이상 200,000 오리지널 콘텐츠 피드와 선택할 수있는 애플 리케이션의 내장 라이브러리를 제공합니다.

Radian6 같은 분석 플랫폼과 마찬가지로, Netvibes는 언급하고 주제를 추적하고이 데이터를 이해하기 위해 브랜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플랫폼 동향, 정서, 영향력과 아이디어를 식별합니다. 당신은뿐만 아니라 데이터와 꽤 깊이 파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뿐만 아니라 Netvibes는 최고 influencer가 누군지는 알 수 있지만,이 기술은 또한 influencer가 쓰기 블로그와 어떤 브랜드 또는 제품에 대한 siad되고 보여줄 것입니다. 그리고 Netvibes 즉시 그때 한번 influencer에 의해 밝혀 그 구체적인 키워드를 분석하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그들을 추적하는 새로운 응용 프로그램을 만듭니다.

Netvibes는 또한 특정 특정 소스에서 언급 트랙에 특정 태그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Netvibes는 관리자가 자동​​으로 조정 캠페인 예산, 뉴스 레터 응답 또는 URL을 호출과 같은 캠페인, 브랜드 명성, 경쟁, 심지어 트리거 동작의 효과를 모니터링하는 첨단 알림 무제한 만들 수 있습니다. 알림은 실시간으로 모든 모바일 장치에 보낼 수 있습니다.

뉴스 애그리 게이터 (aggregator) 플랫폼과 결합된 사회 팩 플랫폼은 확실히 정보 과부하이지만, 그것은 브랜드 매니저를위한 포괄적인 도구가 될 수 있습니다. 이미 많은 잘 알려진 기관 및 브랜드는 이미 Digitas, 코카콜라, 그리고 로레알 포함한 Netvibes '엔터 프라이즈 제품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물론, 엔터 프라이즈 대시보드가​​ 저렴하지 않습니다. 그런 다음 전체 사회 팩 및 대시보드 비용 대시보드 설정을위한 1만5천달러을, 한달 2천달러.

하지만 분명히 큰 브랜드는 Netvibes 제품에 대한 현금을 포격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회사는 순이익을 기준으로 수익성이 높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