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7월 18일 월요일

Google의 DNA 사회인가?

URL을 흥미로운 소식 :http://feedproxy.google.com/~r/Techcrunch/~3/222hUce877A/:

편집자 참고 사항 :이 게스트 게시물에 의해 작성 톰 앤더슨 , 전 대통령, 설립자이자 마이 스페이스에서 첫 번째 친구. 당신은 이제 톰 찾을 수 있습니다 페이 스북 (Facebook) , 트위터 , 그리고 구글 +

구글은 기업을 중심 알고리즘입니다. "페이지 랭크 (PageRank)는" (래리 페이지 (Larry Page) 자신의 이름을 딴)의 "건국 알고리즘"라는 구글 그것을 뛰어난 검색 결과를 주었고, 결국 구글이 초기의 검색 전쟁 "을 수상한"로 LED 하나 2000 년대. 이 알고리즘은 진화 -에 계속 사실, 구글의 가장 중요한 작업 및 일부 계정으로, 더 이상 500,000,000 변수와 그 마술을 수행하기 위해 2,000,000,000 조건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알고리즘과 기계 학습의 힘을 꼴이 회사는 사용자가 컨트롤을 내릴까? 이것은 사람들이 물어 보는 질문을 높여보다 정확한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Google의 DNA에서 "사회"이란 무엇입니까?

저는 Google이 발을 헛디딥니다를 만들어 서비스를 망칠 것이라는 걱정이 정도면 충분하므로, G +를 사용하여 사랑 해요. 특히 본인은 Google이 혼자 알고리즘 G + 피드에 비율 "잡음 신호"를 줄이기 위해 무엇이 필요합니까이라고 생각됩니다 우려하고있다. 여러 Google 엔지니어들은이 알고리즘을 위해 노력하고 공개적으로 게시합니다. 전 구글 엔지니어의 귀를 잡기 위해 지금 - 희망 몇 주에 대한 코멘트에 알려진 내 의견을 만들지만, 이제는 이내 한 목소리로 자신의 관심을 얻기 위해 더 열심히 있다고 10000000 , 제가 게시물에 더 나은 줄 알았는데 더 자산이되는 걸.

운명 & G의 본질을 결정할 것입니다 핵심 문제 중 하나는 + Google은 스트림에 대한 사용자 제어 방식을 통해 알고리즘 접근법을 하시더군요 여부입니다. 페이스 북은 (거의 counterintuitively) 알고리즘 접근법을 호의 하나로, 현재는 페이스 북과 G + 사이의 정의 차이점 중 하나입니다. 평소처럼, 마이크 Elgan는 이것을 손톱. , 사용자를 제공하여 정보 과부하로 "구글 + 거래, : 그리고"다음 비밀리에 친구에게 업데이 트를 대부분 차단하여 관계의 품질을 판단하는 비밀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정보 과부하와 페이스 북의 거래를 "Elgan 최근에 그랬던 것처럼 실제 제어합니다. "적어도 그건 G + 지금 무엇을. 그것은 그 상태를 유지하는 건가요? 그리고 지금은 무대 뒤에서, 추가로 피드의 사용자 컨트롤을 향상시킬 것입니다 그들의 정렬 알고리즘이나 기능에 대한 자세한 근무 G + 엔지니어가?

때문에 방법 내 게시물, 기사 및 Google에서 내 매우 존재가 + 해석되고 있고, 사람들은 내가만큼 G + 페이스 북을 사랑 배울 때 놀란 것 같습니다. 내가 많이 나는 Google에 나처럼 주커 버그 & (주)에 대한 응원 해요. 좀 더 뚜렷한 네트워크 번성보고 싶어요. 나는 소셜 네트워킹은 제로 섬 게임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지속적인 그릇된 관리를 통해 마이 스페이스의 "자살"; 사람들이 소셜 네트워킹들이 실수로 사람들이. "페이스 북을위한 마이 스페이스를 떠난"페이스 북이 마이 스페이스 죽이지 않았다는 생각 때문에, 노력 "수상자는 모든을"이라고 믿고 있다고 판단됩니다. (무엇이 정말 가치있는 동안, 난 mismanagers 그 그룹에 자신을 포함하고 나는 어떤 한 개인 - 문제가 컸다. 언젠가, 어딘가 다른 사람을 설명합니다. 비난하려는 건 아니) 마찬가지로, 마이 스페이스 "죽이지 않았 프렌드 스터 (Friendster)을 "- 프렌 문제 자체의 집합을했다. 그들이 해결 있었다면, 나는 마이 스페이스와 페이 스북 모두 소셜 네트워크의 종류로서 번성했을 믿습니다. (사실, 프렌드 스터 (Friendster)는 기본적으로 '페이스 북 "- 효율적인 통신을 위해 실제 인간 관계에 초점을 맞춘 실명 네트워크를 하셨을 게다.)

어쨌든, 제가

댓글 없음:

댓글 쓰기